Home 신제품 오토모티브 기능 안전에 전원관리 및 CAN 인터페이스를 통합하다

오토모티브 기능 안전에 전원관리 및 CAN 인터페이스를 통합하다

TI, 오토모티브 기능안전 애플리케이션용 모터 드라이버 제품군 출시

TI코리아(대표이사 켄트 전)는 ISO 26262 표준 기능안전 요건을 충족하고 오토모티브 애플리케이션 설계를 지원하는 업계 최초의 오토모티브 모터 드라이버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3종의디바이스로 구성된 DRV32xx-Q1 제품군은 진단기능을 통합한 4개의 3페이즈 브러시리스프리 FET(pre-FET) 모터 드라이버를 포함한다.

DRV3202-Q1은 전원관리와 CAN 인터페이스를 통합하여 세이프티 중심 애플리케이션 설계의 보드공간을 절약하고 설계복잡성을 낮춘다. DRV3203-Q1 및 DRV3204-Q1은 ASIL-B를 충족하는 세이프티 애플리케이션 설계를 지원한다. 2012년 10월에 출시된 DRV3201-Q1은 ASIL-D 요건을 충족하는 세이프티 애플리케이션 설계를 도와준다.

TI코리아는 “최신 3종 모터 드라이버는 공간제약에 따른 과제들을 해결하고 고온, 저전압 스타트-스탑(start-stop), 콜드 크랭크 조건 등 혹독한 조건을 견딜 수 있는 뛰어난 안정성을 겸비한 공간 절약형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특히 파워스티어링, HEV/EV, 파워트레인, 오일펌프, 워터펌프, 전동브레이크시스템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고 밝혔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