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

    코그넥스, GibE 디지털 산업용 카메라 출시

    코그넥스 (www.cognex.com)는 VisionPro®및 CVL® 비전 소프트웨어와 손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새로운 GigE Vision®디지털 산업용 카메라 라인인 코그넥스 산업용 카메라(CIC)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CIC시리즈 중 첫 선을 보이는 4종의 모델은 머신 비전 시장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해상도,속도 및 가격 조합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소형 크기(29mm x 29mm)의 흑백 영역 스캔 카메라이다.향후 추가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부사장 겸 코그넥스 비전 소프트웨어 사업부 매니저인 조그 쿠쉔(Joerg Kuechen)은 “머신 설계업체는 이제 자사의 머신에 업계를 선도하는 코그넥스 비전 소프트웨어가 통합되어 있음을 고객에게 명확히 제시할 수 있다. 또한 이를 통해 경쟁에서 커다란 이점을 확보할 수 있다”며 “대기업 사용자 역시 라인에서 노란색의 코그넥스 산업용 카메라를 확인함으로써 코그넥스 소프트웨어가 채택된 시스템을 손쉽게 식별할 수 있다”고 설명하였다.

    VisionPro소프트웨어와 통합하면 형상 개체 위치 및 검사에서부터 ID인식,측정 알고리즘에 이르는 특허 받은 종합 컴퓨터 비전 툴 라이브러리를 이용할 수 있다. 유연하면서도 강력한 PC 기반 개발 인터페이스와 결합된 VisionPro소프트웨어를 통해 가장 까다로운 머신 비전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솔루션을 보다 손쉽게 제작하고 구축 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코그넥스 홈페이지(www.cognex.com/ci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IO-Link Wireless
    은주 박
    은주 박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뉴스 에디터입니다. 보도자료는 여기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코그넥스 딥러닝의 진화, 일체형 스마트 카메라 ‘인사이트(In-Sight) D900’ 출시

    코그넥스의 ‘인사이트(In-Sight) D900’은 딥러닝 애플리케이션 실행을 위해 설계된 인사이트(In-Sight) ViDi™ 소프트웨어로 작동하는 딥러닝이 내재된 일체형 스마트 카메라다. 인사이트 D900은 PC 없이도 인사이트 ViDi 애플리케이션을 적용할 수 있다.

    코그넥스, 머신비전 ‘비전프로(VisionPro) 딥러닝 2.0’ 출시

    산업용 머신 비전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 코그넥스(아시아 총괄 대표 문응진)는 머신비전 ‘비전프로(VisionPro) 딥러닝 2.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전자책; 제조 및 HVAC에서 IIoT 구현 방안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와 암페놀(Amphenol Corporation)이 산업용사물인터넷(IIoT)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IIoT 솔루션 개발의 기술적 과제에 초점을 둔 새로운 전자책을 발간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오토모션
    FASTECH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