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

    Moxa, 혹독한 환경에서 작동하는 강력한 IP 카메라용 60W PoE 스위치 시리즈 출시

    Moxa는 PoE 스위치 제품인 EDS-P506E-4PoE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통합 데이터 및 전력 전송을 위해 PoE 포트당 최대 60W를 제공한다.

    EDS-P506E-4PoE 스위치 제품은 디바이스 수준의 사이버 보안을 내장하고 원격 제어가 가능하며, 고속도로와 도로변 및 공공 설비 같은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작동할 때 필요한 전력 디바이스(Powered Device, PD) 모니터링 기능을 갖추고 있다.

    전력 출력은 혹독한 환경에서 PTZ, 조명, 히터, 팬과 같은 전력 소모적인 기능들을 사용하는 IP 카메라에 적합하게 설계되었다.

    EDS-P506E-4PoE 스위치 (이미지. moxa)
    EDS-P506E-4PoE 스위치 (이미지. moxa)

    EDS-P506E-4PoE는 포트당 최대 60W를 공급할 수 있는 4개의 고속 이더넷 PoE+ 포트를 갖고 있고, 총 180W의 전력을 제공한다. 스마트 PD 인식 기능을 포함하고 ’플러그-앤-플레이’로 작동할 수 있으므로 어느 PoE PD로든지 간에 쉽게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

    Moxa의 산업용 이더넷 인프라 부문 제품 책임자인 재키 슈(Jackey Hsueh)는 “Moxa의 EDS-P506E-4PoE 스위치는 PoE 포트당 최대 60W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여러 기능들을 사용하는 모든 유형의 PTZ 카메라에 안정적으로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고 말했다.

    EDS-P506E-4PoE 시리즈는 웹 기반의 PD 진단 및 관리가 가능한 내장형 Smart PoE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Smart PoE는 스마트한 진단을 하기 위해 PD의 전력 등급, 상태 및 오류를 자동으로 감지하기 때문에, 영상이 정지되거나 지체되는 등의 문제를 확인한 후 자동으로 카메라를 재부팅시킬 수 있다. 이러한 기능은 운영 효율을 높이고 유지보수에 필요한 인력을 크게 절감시킨다.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조용히 노력하는 중입니다. 제4차 산업혁명은 단순한 기술 혁신이 아니라, 디지털 기술에 기반한 혁명적인 디지털 전환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으로 발전해야 의미가 있습니다. AI, 디지털트윈, 로보틱스, 네트워크 최신 기술들과 최신의 산업 솔루션들을 당장 탄소중립(Net-Zero)을 위해 활용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지구 생태계를 보존해야 할 때입니다.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Moxa, 엣지 연결성 강화한 차세대 x86 산업용 컴퓨터 출시

    Moxa는 산업용 엣지를 연결하는 대규모 센서와 장치의 증가하는 데이터 연결 및 실시간 프로세싱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x86 산업용 컴퓨터(IPC) 제품군을 출시한다

    하팅 Ha-VIS eCon 스위치, 견고한 싱글 페어 이더넷 지원

    하팅(HARTING)은 지난 sps 전시회에서 IP67 보호등급 싱글 페어 이더넷(SPE) 산업용 스위치인 Ha-VIS eCon 4000 M12T1 SPE를 공식 출시했다.

    MOXA 산업용 보안 라우터, IEC 62443-4-2 SL2 보안인증 획득

    모싸(Moxa)가 글로벌 인증기관인 뷰로베리타스(Bureau Veritas, BV)로부터 산업용 보안 라우터에 대한 IEC 62443-4-2 SL2(Security Level 2) 보안인증을 획득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K-BATTERY SHOW 2024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