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

CES 2018에서 미리보는 기술의 진화

우리가 매일 이용하는 자동차, 제품을 생산하는 공장, 매일 생활하는 집 그리고 일하는 사무실 등 우리 주변의 모든 것들이 갈수록 자동화 되고 지능적으로 변화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를 가능하게 하는 TI의 혁신적인 기술을 오는 1월 9일부터 12일까지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CES 2018에서 확인할 수 있다. TI 부스는 North Hall N115-117 부스이며, 다음과 같은 솔루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토모티브 컨셉

첨단 자동차 시스템
ADAS 솔루션을 위한 센싱, 지능 및 제어와 복합적인 차체 전자 시스템, 보다 효율적인 EV 충전까지 몰입형 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을 확인할 수 있다. Jacinto™ TDAx 프로세서 기반의 ADAS 솔루션과 mmWave 레이더 센서, TI의 무선 솔루션을 이용한 커넥티드 카 액세스 시스템의 미래를 체험할 수 있다.

차세대 인포테인먼트와 클러스터 시스템은 통합 정보, 엔터테인먼트, 멀티미디어 기능을 통해 상호 대화형으로 작동한다. 디지털 운전석, 차량용 DLP 기술, 운전자 모니터링 및 핸즈프리 제어 기능과 같은 미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스마트 자동화
스마트 자동화의 혁신적인 흐름은 가정과 사무실, 공장 곳곳에서 나타나고 있다. TI의 유인 감지 센서, 고해상 스마트 홈 솔루션, 확장형 SimpleLink™ MCU 등, 홈과 빌딩을 매끄럽게 연결하고 자동화하는 혁신 기술의 미래를 체험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
증강 현실(AR)부터 3D 스캐닝 및 4K UHD 디스플레이까지, TI의 DLP® 기술은 소비자 가전을 변화시키고 있다. 고해상도의 디스플레이와 휴대용 디스플레이, 모바일 헤드업 디스플레이(HUD)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TI, 100V GaN 전력계 제품으로 국내 반도체 기업 전력밀도 지원한다

TI는 엔지니어가 더 작은 크기의 디바이스에서 더 많은 전력을 달성하고 더 낮은 비용으로 최고의 전력 밀도를 제공하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전력 변환 장치를 공개했다

키사이트 RTS, 아브로보틱스 자동차 부문 Arbe 4D 이미징 레이더 칩셋 테스트 공정 수행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는 자사 E8719A 레이더 표적 솔루션(RTS)이 아브로보틱스의 자동차 부문용 Arbe 4D 이미징 레이더 칩셋의 테스트 수단으로 채택 되었다고 발표했다

스마트 제조, 제품 품질과 까다로운 규정 준수 확보를 빠르게 제공

존 클레몬스(John Clemons) 컨설턴트는 포브스(forbes) 기고문을 통해 스마트 제조가 어떻게 제품의 품질 확보와 까다롭고 다양한 관련 규정 준수 확보에 기여하는지에 대해 밝혔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오토모션
오토모션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