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용사물인터넷데이에 초대합니다
Home » 산업카테고리 » 스마트홈/컨수머 » 키사이트, DDR, LPDDR5 메모리 프로토콜 디버그 및 검증 솔루션 발표

키사이트, DDR, LPDDR5 메모리 프로토콜 디버그 및 검증 솔루션 발표

키사이트 테크놀로지스가 첫번째 DDR5 및 LPDDR5 프로토콜 디버그 및 검증 솔루션을 발표했다. 엔터프라이즈 서버, 모바일 디바이스 및 무선 장비 설계자가 새로운 솔루션을 키사이트 U4164A 로직 분석기와 함께 사용하면 DDR5와 LPDDR5 시스템 디버그 및 테스트뿐만 아니라 프로토콜 준수도 검증할 수 있다.

키사이트 U4164A 로직 분석기
사진. 키사이트 U4164A 로직 분석기

업계에서는 더 높은 데이터 속도와 성능뿐만 아니라, 저전력 소모도 제공하기 위해 데이터 서버와 모바일 디바이스를 요구하는 5G New Radio(NR) 표준을 채택하고 있다. DDR5 메모리는 차세대 클라우드 서버가 5G 사용 사례 지원에 필요한 높은 대역폭 및 성능 향상을 제공한다. LPDDR5를 통해 모바일 디바이스는 향상된 대역폭, 향상된 성능 및 낮은 전력 소비가 가능하다.

키사이트의 새로운 솔루션은 실시간 트래픽을 캡처, 분석하여 엔지니어에게 DDR5 또는 LPDDR5 버스 트래픽 행동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이것은 프로세서와 메모리 디바이스 사이에 있는 메모리 버스의 신호 추적을 통해 달성된다. 키사이트는 DDR5 분석 및 적합성 검증 소프트웨어, U4164A 로직 분석기, DDR 인터포저를 결합하여 차세대 클라우드 서버를 위한 종합 설계 시험 솔루션을 제공한다.

카일라쉬 나라야난(Kailash Narayanan) 키사이트의 무선 디바이스 부문 부사장 겸 제너럴 매니저는 “중요한 클라우드 및 디바이스 애플리케이션에는 신뢰할 수 있는 고성능의 DDR5 메모리 기술이 필요하다. 키사이트의 DDR5와 LPDDR5 메모리 프로토콜 디버그 및 검증 솔루션을 통해 디바이스 설계자는 차세대 디바이스와 미래 5G 이용 사례를 지원하는 고속 디지털 인터페이스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카카오톡에서 아이씨엔 친구추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 netIoT


Hilscher netI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