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3D프린팅
Home » 산업카테고리 » 스마트시티/빌딩 » 키사이트 테크놀로지스, 퀄컴 5G 모뎀 칩셋 데이터 분석 수행

키사이트 테크놀로지스, 퀄컴 5G 모뎀 칩셋 데이터 분석 수행

키사이트, 퀄컴과 업계 최초 모뎀 칩셋 이용한 5G 데이터 연결 성공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는 퀄컴의 5G 모뎀의 동작 분석과 디버깅을 위한 분석 인사이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고 밝혔다.

키사이트와 퀄컴 테크놀로지스는 키사이트 5G 프로토콜 R&D 툴세트와 퀄컴 스냅드래곤(Snapdragon) X50 5G 모뎀 칩셋을 이용한 단일칩 5G 모뎀에서 업계 최초로 5G 데이터 연결에 성공했다고 발표했다.

키사이트 5G 프로토콜 R&D 툴세트

키사이트 무선 디바이스 및 부문 부사장 및 제너럴 매니저인 카일라쉬 나라야난(Kailash Narayanan)은 “완성 단계에 근접한 5G NR 표준에 따라, 키사이트의 솔루션이 5G 를 실현할 모든 에코 시스템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퀄컴 테크놀로지스의 제품 개발 담당 수석 부사장인 써지 윌레네거(Serge Willenegger)도 이번 5G 데이터 연결 성공에 대해 2019년 5G의 상업적 출시를 위해 양사의 전문 지식이 결합한 결과라고 밝혔다.

키사이트의 강력한 5G 개발 테스트 솔루션은 칩셋 및 디바이스 제조업체가 최신 기술을 개발할 때 전체 5G 모뎀의 동작을 분석하고 디버깅하는데 필요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한다. 키사이트의 5G 프로토콜 R&D 툴세트 및 5G RF DVT 툴세트는 키사이트의 새로운 UXM 5G 를 사용하는 네트워크 에뮬레이션 솔루션(NES) 제품군의 최신 솔루션들이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카카오톡에서 아이씨엔 친구추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 netIoT


Hilscher netI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