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 ‘2017 인텔 PQS 어워드’ 수상

    전 세계 반도체 칩과 첨단 디스플레이 제품 생산에 사용되는 재료공학 솔루션 분야의 선두기업인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는 ‘2017 인텔 PQS 어워드(Preferred Quality Supplier Award)’를 수상했다고 8일 발표했다. 인텔 PQS 어워드는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와 같이 우수성을 추구하고 견고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운영한다고 평가되는 기업에 수여된다.

    인텔의 글로벌 공급관리 총괄 책임자이자 기술 및 생산 부문 부사장 재클린 스텀 (Jacklyn Sturm)은 “역동적인 업계의 특성상 품질에 있어 꾸준한 개선과 확고한 의지는 필수적”이라며, “인텔이 데이터 중심 회사로 변화하면서 이번 어워드에 선정된 공급 업체는 빠른 혁신과 대담한 전략으로 인한 어려운 도전들을 기꺼이 받아들이고 있다”고 밝혔다.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ASI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인텔, 기업용 생성형 AI 위한 인텔 가우디 3 가속기 발표

    기업은 가용성, 확장성, 성능, 비용, 에너지 효율성 등을 비중있게 고려한다. 인텔 가우디 3는 가격 대비 성능, 시스템 확장성, 가용성 등 모든 측면에서 이점을 갖춘 매력적인 생성형 AI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인텔 CTO, “인텔은 모두가 기대하는 신뢰하는 기술을 구현할 수 있다”

    인텔은 5차 연례 보안 보고서에서 업계 리더십 및 투명성을 강조하고, 2023년 주요 취약점 감소와 혁신에 대해 보고했다.

    인텔, 알테라(Altera)를 전문 FPGA 기업으로 독립 분할

    인텔로부터 다시 분할 독립되는 알테라는 패브릭에 AI가 내장된 유일한 FPGA를 비롯해 기업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FASTECH
    FASTECH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