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이벤트
Home » 마켓뉴스 » 업계뉴스 » 슈나이더일렉트릭, 올해의 고객 혁신상 수상

슈나이더일렉트릭, 올해의 고객 혁신상 수상

슈나이더 일렉트릭(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 SCM 월드 주최 ‘2018 파워 오브 프로페션 어워드(Power of the Profession Awards)’에서 공급망 혁신 부문 ‘올해의 고객 혁신상(Customer Innovation of the Year)’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미국 리서치기업 가트너(Gartner)의 커뮤니티인 SCM 월드(Supply Chain Management World)는 최근 제4회 ‘2018 파워 오브 프로페션 어워드’를 진행했다. 이 시상식은 SCM(Supply Chain Management) 부문 협력사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며 새로운 프로그램 제공에 기여해온 기업을 시상하는 자리다. 가장 영향력 있고 혁신적인 공급망 관리 기업을 치하할 뿐 아니라 모범 사례를 공유하여 공급망의 미래를 구상한다. 수상자는 동종업계 전문가들의 투표로 선정된다. 이번 시상식은 ‘SCM World Live Americans 컨퍼런스’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현재 전세계 44여개 국가에서 110억 유로 규모의 약 207개의 제조 공장과 98개의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8만 6천 명이 매일 13만 개가 넘는 주문 및 26만 개의 레퍼런스를 처리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글로벌 공급망 운영 부문 수석 부사장인 무라드 타무드(Mourad Tamoud)는 “이번 수상으로 고객의 구매 성향에 맞춘 집중 솔루션으로 고객 중심 물류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지난 몇 년간 헌신한 서플라이체인팀의 노력이 증명됐다.”고 본다고 말했다.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카카오톡에서 아이씨엔 친구추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 netIoT


Hilscher netI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