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sps_live] 하팅,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을 위한 새로운 커넥터 솔루션 선보여

지난주 독일 뉘른베르그에서(2017년 11월 28일 ~ 30일) 열린 ’2017 SPS IPC Drives’ 박람회에서 하팅(HARTING) 테크놀로지 그룹은 산업용 연결장치 분야에서 다수의 새로운 제품 및 솔루션을 출품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하팅은 Han® (“사각 커넥터”), PushPull (”원형 커넥터”) 및 MICA® (”엣지 컴퓨팅”) 제품군의 ”데이터, 신호 및 전력” 전송을 위한 첨단 고성능 연결용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새로운 특징으로는 Han-Modular® 제품 시리즈의 과전압 보호 모듈 및 강력한 사각 전류 센서 등이 포함된다.

하팅 MICA® 엣지 컴퓨팅
Arrow Electronics와 협업으로 MICA Wireless Sensor Networks는 현재 무선 센서 통합을 위해 개발됐다.

Han®은 산업용 커넥터이다. HARTING은 사각 커넥터를 발명한 업체로서, 수많은 산업 부문에서 벤치마크의 역할을 한다. 이것은 ”Pushing Han®”시장 공세를 통해 테크놀로지 그룹이 강조하고 잇는 부분이다. HARTING은 고객에게 광범위한 Han®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여기서, Han-Modular®는 통합 산업의 커넥터 기초가 된다.

Han-Modular® 제품 시리즈의 새로운 과전압 보호 모듈은 커넥터에 서지 보호 기능을 제공하므로 통합이 훨씬 쉬워진다. 설치는 빠르고 쉽다. 일반적으로, 이 모듈은 이미 사용되고 있는 커넥터의 기본 구성의 일부이다.

모듈형 PushPull V4 하우징은 데이터, 신호 및 전력 등 인더스트리 4.0의 모든 라이프 라인에 적합한 체결면을 구비하고 있다.
모듈형 PushPull V4 하우징은 데이터, 신호 및 전력 등 인더스트리 4.0의 모든 라이프 라인에 적합한 체결면을 구비하고 있다.

Han® 제품군은 신제품도 출시할 뿐 아니라, 제품 서비스도 확대해왔다. 혁신적 Han® Configurator를 통해, 고객은 자신의 요건에 적합한 최적의 인터페이스를 빠르고 손쉽게 검색할 수 있다. Configurator에는 엄선된 Han® 커넥터의 전체 포트폴리오가 포함되어 있다. 이 도구의 활용으로 인터페이스 설계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고객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고객은 마우스 클릭만으로 구성 제품의 3D 모델이 포함된 완벽한 문서를 얻을 수 있다. Configurator는 오는 12 월을 시작으로 HARTING 테크놀로지 그룹의 e-Catalog 에서 출시된다.

한편, 이번 sps 전시회장 가진 하팅의 SPS 기자 간담회에서 필립 하팅 CEO는 ”우리는 (지난 회계년도) 두 자릿수 성장을 달성했다. 모든 지역 및 시장에서 – 특히 기계 공학, 자동화 및 로봇 부문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히고, ”고성능 연결 및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을 위한 당사의 제품 및 솔루션은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평가했다.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ASI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포커스] 에이디링크, 까다로운 산업 환경을 위해 설계된 IP69K 스테인리스 스틸 산업용 패널 PC

에이디링크는 까다로운 산업 환경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IP69K 스테인리스 스틸 산업용 패널 PC인 Titan2시리즈를 출시한다

콩가텍, conga-SA8 모듈로 미래형 산업용 에지 컴퓨팅과 가상화 위한 성능 제공

콩가텍(congatec)이 기존 대비 2배 이상의 에너지 효율로 미래형 산업용 에지 컴퓨팅과 강력한 가상화를 위한 새로운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는 SMARC 모듈을 내놓았다

로크웰오토메이션, 산업현장용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선보여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이 산업 현장의 자동화와 지능화를 위한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시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FASTECH
오토모션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