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oT 기술 매거진 - 아이씨엔
Home » 마켓뉴스 » 업계뉴스 » HARTING, ‘올해의 혁신기업’ 수상

HARTING, ‘올해의 혁신기업’ 수상

HARTING 테크놀로지 그룹은 혁신 기업으로 오랫동안 알려져 왔다. 금번 HARTING이 뮌헨에서 개최된 수상식에서 “올해의 혁신기업”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HARTING은 전자 기계 분야의 DESIGN&ELEKTRONIK 전문잡지에서 당사의 ix Industrial® 커넥터에 대해 이 상을 수상했다. 해당 커넥터는 일본의 HIROSE 테크놀로지 그룹과 에스펠캄프 기반 가족 소유 기업의 협업을 통해 개발되어, 시장에 출시되었다.

HARTING, "올해의 혁신기업" 어워드 수상

글로벌 디지털화 테크놀로지의 점증적인 까다로운 요구에 부응하여, 지난해 HIROSE와 HARTING은 양측의 강점을 하나로 모아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그 결과, 고속 데이터 전송을 위한 소형 이더넷 인터페이스인 ix Industrial®이 공동으로 개발되었다. 양쪽 파트너는 IEC / PAS 61076-3-124규격에 따라 새로운 ix Industrial® 체결면을 표준화했다. 이 표준화 작업으로 사용자에게 투자 안전성을 제공할 뿐 아니라, 광범위한 기술 기반 덕분에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에서 향후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올바른 접촉을 일관되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해당 수상은 HARTING Electronics 산업 부문 관리 및 마케팅 책임자인 Kilian Schmale과 기술 에디터 Jonas Diekmann이 수상했다. ”이번 수상에 매우 만족합니다. HARTING ix Industrial® 은 산업 자동화, 운송 및 건물 배선과 관련하여, 고객의 이더넷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표준 인터페이스입니다.” Kilian Schmale이 설명했다. ”케이블과 커넥터는 더 강력하고 작은 동시에 견고해야 합니다.” Jonas Diekmann이 덧붙였다.

추천 기술기고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