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B&R, ISO 9001:2015 인증으로 효율적 품질관리 증명

    B&R 품질 관리 부서의 Richard Ross씨와 Edmund Schatz씨

     

    B&R은 TÜV AUSTRIA에서 실시한 심사에 통과하여, ISO 9001:2015 재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최신 개정의 ISO 9001 품질 관리 규정에 통과함에 따라, B&R은 고객사에게 제품의 가용성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보장하게 됐다.

    기존의 과정과 절차에 대해 2015년 새로 개정된 규격 심사는 프로세스와 위험 관리와 같은 새로운 요건에 최적으로 부합했다. TÜV AUSTRIA 심사원 Edgar Jochinger씨에 의하면, B&R은 ISO 9001:2015 표준을 모범적인 품질 관리 시스템으로 시행하였고, 특히 B&R의 내부 감사 시스템이 인상 깊었다고 전했다. 또한, B&R의 품질 관리 시스템은 지속적으로 발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인증 개정은 ISO 9001 표준이 모든 형태와 규격에 더욱 적합하도록 개정하였다. 이는 특히 위험 관리 및 체계적인 지식 관리 분야에서 많은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된다. B&R의 품질 관리 부서장인 Richard Ross는 “B&R이 개정된 인증의 요건을 처음 검토했을 때, B&R은 이미 해당 요건을 시행하고 있는 상태였다. B&R은 위험 관리에 대한 절차, 시스템 관리에 대한 구상을 이미 적절하게 갖추고 있었다.”고 밝히고, ”이는 이번 ISO 9001:2015 인증 갱신이 뒷받침을 해 준다.”고 말했다.

    아이씨엔 박은주 기자 news@icnweb.co.kr

    ASI
    은주 박
    은주 박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뉴스 에디터입니다. 보도자료는 여기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HM 2024
    • K-BATTERY Show
    • AI Expo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FASTECH
    HM 2024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TUV SUD, 연료 전지 및 수소 시스템 부품 인증 마크 제공

    TUV SUD(티유브이 슈드)는 연료 전지(Fuel cell) 시스템과 수소 시스템 부품에 대한 두 가지 새로운 인증 마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K-BATTERY SHOW 2024
    K-BATTERY SHOW 2024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