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B&R, 컴팩트한 서보 모터로 정밀한 포지셔닝 구현

정밀 소형 모터 (사진. B&R)
정밀 소형 모터 (사진. B&R)

최소한의 공간에서 고급 서보 기술 적용

B&R은 8WS 컴팩트 모터 시리즈를 추가하여 서보 모터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 따라서 제한된 공간에서 고정밀 동기화 및 정확한 포지셔닝이 필요한 서보 응용 프로그램을 구현할 수 있다. 잠재적인 응용 분야는 접착제 및 도징(Dosing) 시스템; 그리퍼; 측정 및 시험 장비; 충진 시스템 및 로봇 축 등이다.

이러한 브러시리스 모터는 17 ~ 40mm의 4 가지 직경으로 제공된다. 강력하고 컴팩트한 8WS 시리즈 모터는 열악한 산업 환경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IP54 또는 IP66/67 보호 등급을 갖춘 모든 크기로 제공된다. 40mm 제품은 식품 및 음료 생산에 사용하기 위해 IP69K 보호 등급을 갖춘 위생 설계로 제공된다.

이 모터는 60 VDC 용으로 설계되었으며 7 ~ 205 W의 연속 전력 범위를 커버한다. 통합 앱솔루트 엔코더는 4096 위치의 분해능을 가지고 있다. 두 가지의 길이로 제공되는 이중 실드 하이브리드 모터 케이블은 모터에 직접 연결되어 케이블 드래그 체인에 사용될 수 있다.

8WS 시리즈의 모든 모터는 직접 장착된 1 ~ 3 단 유성 기어 박스와 함께 선적될 수 있다. 완벽하게 용접된 하우징은 모터 기어 박스 장치의 컴팩트한 디자인을 가능하게 하고 추가적인 적용 가능성을 열어준다.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ASI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슈나이더 일렉트릭, 서보 모터 및 드라이브 신규 라인업 렉시엄 18 출시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새롭게 선보인 렉시엄 18(Lexium 18) 서보 모터 및 드라이브는 간편한 제조 공정을 위한 단순한 기계식 아키텍처로 구성됐다

B&R, AI 기반 온라인 커뮤니티 오픈

오늘날 가장 강력한 자동화 솔루션은 여러 팀과 분야에 걸쳐 다양한 전문성에 의존한다. B&R 커뮤니티를 통한 오픈 협업은 우리 사용자들이 더 혁신적인 솔루션을 더 빠르게 시장에 내놓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제3회 호버게임 챌린지’ 참여 방법

NXP가 개최하는 ‘지속 가능한 식량 생태계’를 주제로 제3회 호버게임...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FASTECH
FASTECH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