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한화테크윈 사업분할로 3개 자회사 설립한다

한화테크윈 협동로봇 (사진. 아이씨엔)
한화테크윈 협동로봇 (사진. 아이씨엔)

한화테크윈이 각 사업의 경쟁력 강화와 효율성 제고를 위한 사업 분할을 실시해 방산, 에너지, 산업장비 자회사 3개를 설립한다.

한화테크윈은 4월 27일 이사회를 개최하고 방산사업본부, 에너지장비사업본부, 산업용장비부문을 각각 물적분할해 자회사로 편제하는 것을 의결했다. 분할 기일은 7월 1일이다.

이번 사업분할이 완료되면 한화테크윈은 존속법인 한화테크윈과 자회사 한화다이나믹스 주식회사(가칭), 한화파워시스템 주식회사(가칭), 한화정밀기계 주식회사(가칭) 등 4개 회사로 나눠지게 된다.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인피니언-HD한국조선해양, 전력반도체로 선박 엔진 및 기계 전동화 위한 기술 공동 개발한다

HD한국해양조선은 인피니언과 협력하여 선박 전동화의 핵심 요소인 추진 드라이브 구동 기술을 위한 혁신적인 전력 솔루션을 개발한다

반도체 공급망 에너지 전환 및 탈탄소화 지원 카탈라이즈(Catalyze) 프로그램에 새로운 파트너사 합류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구글, ASM, HP 3사가 글로벌 반도체 공급망 탈탄소 지원 협업 프로그램인 카탈라이즈에 추가로 새로운 파트너사 지위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H2MEET, 수소 에너지의 미래를 열다

세계 최대 규모의 수소산업 전문 전시회 'H2 MEET 2023'(이하, H2 MEET)이 9월 13일 개막해 15일까지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오토모션
오토모션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