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코그넥스코리아, 송파구로 사무실 확장 이전

코그넥스코리아는 8월 2일 사무실이전식을 가졌다.
(이미지. 코그넥스 코리아)

지방 고객 지원 확대와 한국지사 인원 증가에 따라 한국지사 사무실 면적 2배 이상 확장

머신 비전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코그넥스(지사장 조재휘)는 매출 성장에 따라 조직이 확대되고, 지방 고객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서 코그넥스코리아 사무실을 송파구 법원로 135 대명타워로 확장 이전했다고 밝혔다. 사무실 이전을 마무리한 코그넥스코리아는 8월 2일 라크로와 디디에(Lacroix Didier) 코그넥스 글로벌 세일즈 및 마케팅 수석 부사장, 코그넥스 코리아 임직원, 주요 파트너가 참석한 가운데 사무실 이전식을 가졌다.

코그넥스코리아는 지난해 전년대비 매출이 2배 증가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이에 따라 지속적으로 인원을 확충해왔다. 인원 충원으로 인해 코그넥스코리아의 규모가 커짐에 따라 직원들에게 쾌적한 근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 기존의 사무실에 비해 두 배 이상 넓은 곳으로 이전했다.

코그넥스의 주요 고객은 전자, 자동차, LCD, 반도체 등 정밀 제조 업체로 주로 지방에 위치해 있다. 이에 코그넥스코리아는 지방 고객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자 분당-수서 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인접한 문정동으로 사무실을 이전했다. 코그넥스코리아는 이번 사무실 확장 이전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는 국내 머신비전 시장의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한국 고객 및 파트너에 대한 지원과 투자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코그넥스코리아는 한국 시장에 대한 투자 확대의 일환으로 새로운 사무실에 기존보다 더 넓은 정기교육전용 공간을 마련하고, 교육에 사용하는 제품을 모두 신제품으로 교체하였다. 또한 코그넥스의 주요 신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제품 전시 공간과 신제품을 직접 시연할 수 있는 제품 테스트 룸도 새롭게 마련했다.

조재휘 코그넥스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사무실 이전을 통해서 지방에 위치한 제조 분야 고객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고객 서비스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히고, 직원들에게 보다 나은 업무 환경을 제공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국내 고객과 파트너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여 국내 시장에서 머신 비전 및 산업용 바코드 리더기 분야 선도업체로서 코그넥스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ASI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키사이트, TSMC가 주도하는 3DFabric 얼라이언스 가입

스가 최근 TSMC가 3D 집적 회로(IC) 에코시스템의 혁신과 미래 대비 속도를 가속화하기 위해 설립한 TSMC Open Innovation Platform®(OIP) 3DFabric 얼라이언스에 가입했다

우신시스템, 미국 게스템프 전기 픽업 자동화라인 수주

우신시스템이 미국 현지법인을 통해 미국 전기차용 부품 공급업체인 게스템프로부터 전기 픽업 자동화 라인을 수지했다.

에머슨 일렉트릭, 내쇼날인스트루먼트 적대적 인수 선언

에머슨(Emerson)이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에 대한 적대적 인수 작업에 들어갔다. NI의 테스트 솔루션이 에머슨에게 독이 될 수도 있다는 평가도 나온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오토모션
FASTECH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