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아티슨 DC-DC 컨버터 신제품, 의료 안전 인증 획득

    아티슨(Artesyn Embedded Technologies)가 의료 안전 인증을 획득한 15W 및 20W dc-dc 컨버터인 AEE15W-M 및 AEE20W-M 시리즈 신제품을 발표했다. 이 컨버터는 산업 또는 의료 안전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인증된 보완형 또는 강화형 절연 시스템을 사용해야 하는 산업 및 의료 계측 장비 분야의 까다로운 요건을 경제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는 솔루션을 OEM에 제공한다.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15W 및 20W DC-DC 컨버터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15W 및 20W DC-DC 컨버터 (이미지. 아티슨)

    의료 장비 분야에서 매우 중요한 강화형 절연 시스템은 300 Vac의 작동 전압과 4200 Vac RMS 사양을 갖추고 있다. 신제품 dc-dc 모듈은 3차 개정판 UL/CSA/EN/IEC 60601-1 의료 안전 기준에 따라 인증되었으며, 2X MOPP(Means of Patient Protection) 등급을 획득했다. 고도로 안정적인 이 제품군의 MTBF 시간은 100만 시간이 넘는 것으로 산출되었다.

    2×1 인치의 작은 플라스틱 케이스에 내장되는 AEE10W-M 및 AEE20W-M 시리즈는 최대 89퍼센트의 효율과 더불어 9 ~ 75 Vdc의 넓은 입력 전압 범위에 걸쳐 세 가지 2:1 입력 전압 정격(9-18 V, 18-36 V 및 36-75 V)을 제공한다.

    두 가지 제품군 모듈은 모두 완벽히 조절되는 5, 12 및 15 V 단일 출력 모델과 +12/-12 및 +15/-15 V 이중 출력 모델로 구성된다. 이 dc-dc 모듈은 섭씨 – 40도부터 80도 온도 범위에서 작동할 수 있고, 60도에서 최대 출력에 도달한 후 온도가 올라가면서 출력이 감소한다. 의료 분야에 필요한 낮은 유출 전류, 과전압 보호, 그리고 EN 55022, 클래스 A 및 FCC 레벨 A를 충족할 수 있는 EMI 특성 등 다양한 추가적 특성을 가진 제품이다.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K-BATTERY Show
    • HM 2024
    • AI Expo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HM 2024

    Related articles

    에머슨, 임상실험 기기용 소형 Rocker 아이솔레이션 밸브 출시

    에머슨은 혈액학 및 면역 측정 분석기, 샘플 준비 및 사전 분석, DNA 시퀀싱 기기 임상실험실에서 가장 복잡한 유체 제어 매니폴드들에 맞게 설계된 ASCO 062 Series Rocker 아이솔레이션 밸브를 출시했다.

    키사이트코리아, 이선우 신임 대표이사 선임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키사이트코리아 통신 솔루션 사업부 이선우 전무를 키사이트코리아 대표이사 겸 사장으로 선임한다고 발표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FASTECH
    HM 2024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