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하팅 Han M23 Power, 대전류 전송 성능 제공

하팅의 Han® M23 Power는 전력 및 신호 전송을 전문으로 한다. 이 제품은 대전류 전송 용량을 갖고 있을 뿐 아니라 신호 전송도 가능하다.

Han® M23 Power, 대전류 전송 성능을 제공하다

Han® M23 시리즈를 사용하면, 이제 신호 및 전원의 산업 라이프 라인을 완벽하게 공급할 수 있다. 해당 응용 분야에는 드라이브 테크놀로지는 물론, 먼지와 진동뿐만 아니라 외부 기계적인 영향에 대한 보호 및 진동 안전에 대한 요구가 점차 늘어나는 모든 영역이 포함된다. 또한, 전자기 간섭에 대한 효과적인 차폐가 요구되는 응용부문도 있다.

Han® M23 Power의 견고한 하우징은 밀폐된 위치에서 IP 보호 등급 67 / 69K를 준수하므로 열악한 산업 환경에 특히 적합하다. 해당 커넥터는 공구없이 조립 가능하여 서비스 인원의 현장 조립 및 직렬 생산 모두에 적합하다. 최대 630V AC의 전압 및 최대 용량 28A의 전류 전송을 위한 전원 접점이 구비되어, 대용량의 전력을 좁은 설치 공간에서 전송할 수 있다. Han® M23 시리즈는 접점 인서트에 따라 각 환경의 요건에 맞게 커넥터를 최적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직선형, 앵글형 및 회전식 슬리브 하우징은 물론 다양한 벌크헤드 하우징 및 커플링 하우징을 제공한다.

Han® M23 Signal (6 ~ 19 극) 및 Han® M23 Power (6 ~ 9 극)과 같은 이 시리즈의 접점 인서트는 시판중인 대부분의 다른 유형 M23 원형 커넥터와 플러그 호환된다. 특히, 빠르고 안전한 체결 및 분리 공정은 Han® Com Lock 잠금 시스템의 편안함을 보장한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인피니언, SSO10T TSC 상단면 냉각 패키지 적용한 전력 MOSFET 출시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OptiMOS™ MOSFET 기술이 적용된 뛰어난 열성능을 제공하는 SSO10T TSC 패키지 제품을 출시한다

인피니언-HD한국조선해양, 전력반도체로 선박 엔진 및 기계 전동화 위한 기술 공동 개발한다

HD한국해양조선은 인피니언과 협력하여 선박 전동화의 핵심 요소인 추진 드라이브 구동 기술을 위한 혁신적인 전력 솔루션을 개발한다

ST, “산업용 임베디드 기반 기능 안전 인증 위한 통합 솔루션 제공”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가 STM32 MCU 경쟁력 강화를 위해 4대 전략을 발표하고, 기능 안전 인증 지원과 AI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FASTECH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