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오토닉스, 다양한 환경 적용 가능한 디지털 압력센서 PSAN 시리즈

    오토닉스 디지털 압력센서 PSAN 시리즈
    (이미지. 오토닉스)

    국내 센서제어기기 전문기업 오토닉스(대표 박용진)의 디지털 압력센서 PSAN 시리즈가 다양한 환경에 적용 가능한 압력센서로 관련 시장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부압, 정압, 연성압의 폭 넓은 압력 사양으로 활용 범위가 넓어 다양한 사용자 환경에 적용 가능한 PSAN 시리즈는 아날로그 전류(DC4-20mA) 및 전압(1-5VDC) 출력이 가능해 압력의 장거리 전송이 가능하다.

    원압 변동이 있을 경우, 현재 압력을 기준으로 판정 레벨을 변동 값만큼 이동하여 보정함으로써 안정된 출력을 보장하는 자동조정 기능(Auto Shift 기능)을 내장해 압력 측정의 신뢰성을 향상했으며, 2종류의 원압을 1대의 압력 센서로 감지하여 출력함으로써 제품 1대로 2대의 기능을 수행한다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kPa를 비롯, 총 8종의 압력 표시 단위를 지원해 사용자 환경에 맞춰 다양하게 표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영점 조정, 피크치 감시, 채터링 방지 등의 다양한 기능으로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AI Expo
    • HM 2024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K-BATTERY SHOW 2024
    HM 2024

    Related articles

    오토닉스, 원격 감시 제어 솔루션 SCADAMaster 출시

    산업 자동화 전문기업 오토닉스가 산업 현장 내 설비와 공정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SCADAMaster를 출시했다

    오토닉스, 한국산업대전(DTon) 2022 참가.. 10월 18일

    오토닉스는 올해 DTon 2022에서 SCADA, IO-Link 통신 제품군, LiDAR, 머신비전, 세이프티 제품군, 변위센서 등을 데모 라인을 구성하여 선보인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IO-Link를 위한 산업용 스마트-센서 평가 키트 제공

    수 많은 필드기기들은 각 제품 공급사가 채택하고 있는 다양한 필드버스(Fieldbus)를 채택하고 있어, 이들 필드기기들의 운영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는 것이 어려웠다. 이에 IO-Link를 통해 다양하고 복잡한 필드기기들의 정보를 가볍게 전송할 수 있게 됐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FASTECH
    FASTECH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