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에머슨, 기계 상태 모니터링 시스템 SIL2 인증 획득

에머슨의 AMS 6500 기계 상태 모니터가 안전 무결성 기준(SIL) 2 인증을 받았다고 한국에머슨이 공식 발표했다. 따라서 플랜트 엔지니어들에게 자산 및 공정 관리에 대한 더 큰 신뢰감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SIL 2인증을 통해 개선된 안전 무결성은 발전소 및 주요 정유소의 증기 및 가스 터빈, 그리고 핵산업 자산 등의 주요 공정 분야에 적용될 수 있다.

AMS 6500의 SIL2인증으로 사용자들에게 주요 자산의 상태에 대한 적절한 정보를 안전하게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SIL 인증은 회사의 지침이나 법적 요구사항에 따라 필요하다. 어떠한 요구에 의한 SIL 인증이건 SIL 등급은 특정 기술이 산업 어플리케이션에 따라 제한되는 위험 수준을 만족하는지 평가한다.

에머슨 자동화 솔루션 센서 및 시스템의 제품 관리자인 Björn Müller는 더 많은 조직들이 특정 SIL 등급을 요구하는 국제적 기준과 기계 장치들을 필요로 하는 추세라고 밝히고, “SIL 인증은 고객들이 규정 준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돕고 공정 위험에서 안전을 지키려는 에머슨의 약속과 같이 한다”라고 말했다.

AMS 6500 기계 상태 모니터(Machinery Health™ Monitor)

AMS 6500는 주요 기계 장비에 예측적 인텔리전스와 보호 기능을 제공하여 향상된 신뢰성과 안전성으로 운영에 있어 확실성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다.

아이씨엔 매거진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티티테크 오토, SDV 대응 차세대 스케줄러 ‘MotionWise Schedule’ 출시

티티테크 오토의 ‘모션와이즈 스케줄'은 정확한 초기 설계 접근 방식으로 설계-테스트-검증 단계에서 소요되는 소프트웨어 개발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다

[기고] RISC-V가 어떻게 에지 ML을 가속화하는가?

RISC-V의 모듈러 ISA는 컴팩트하면서 에너지 효율적인 프로세서 구현을 개발할 때 아주 유용하다

[칼럼] 산업디지털전환촉진법을 재고한다(2)

박장환 교수는 산업디지털전환법의 모호한 조항이 데이터 사용과 수익 권리에 관해 분쟁을 야기하고 기업에 피해를 줄 수 있다고 우려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FASTECH
오토모션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