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ights ad
Home » 오피니언 » People » 스마트 로봇: 머신러닝을 통한 협업과 지속적인 개선

스마트 로봇: 머신러닝을 통한 협업과 지속적인 개선

아마드 바하이(Ahmad Bahai) /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CTO
아마드 바하이(Ahmad Bahai) /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CTO

스마트 로봇: 머신러닝을 통한 협업과 지속적인 개선

로봇은 지난 수십 년 전부터 제조 현장에 사용되어 왔으며, 자동차에서 소비재에 이르는 모든 산업 분야를 변화시켰다. 전통적인 산업용 로봇은 안전 구역 내에서만 작동했으나, 새로운 세대의 로봇은 공장이나 물류 창고 내에서 스스로 학습 하고 작업자들과 협업하도록 설계되었다.

혁신적인 반도체 기술과 인터넷 기반의 인공 지능을 활용함으로써, 이러한 기계들은 스스로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첨단 제조를 위한 기반을 마련할 수 있게 되었다.

TI의 새로운 백서 “자율적인 산업용 시스템 구동을 위한 머신러닝”에서는 TI의 CTO인 아마드 바하이(Ahmad Bahai)와 TI의 기술 혁신 설계자인 스테파니 와츠 버틀러(Stephanie Watts Butler)가 함께 이 주제에 대해 논의한다. 또한 비디오를 통해 기계가 어떻게 실제 세상과의 상호 작용으로부터 스스로 학습하고 인간과 협력하며 자동차에서 스마트 팩토리에 이르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아마드 바하이는 “오늘날 로봇은 우리 삶의 일부이다. 공장, 조립 라인, 의료 시설, 그리고 언젠가는 가정에서까지 로봇들이 사람과 함께 일하게 될 것이다. 로봇이 이러한 환경에서 일하기 위해서는 높은 지능과 감지 기능을 갖추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상상할 수 없었던 애플리케이션들을 구현할 수 있는 기술이 지금은 충분히 효율적이고 경제성도 뒷받침되는 시대가 되었다.”고 덧붙였다.

Related Post

추천 기술기고문


추천 뉴스

@HelmuthLudwig 트위터 사진

벤틀리시스템즈, 지멘스와 디지털 트윈 공동 개발 프로젝트 추진한다

벤틀리시스템즈(Bentley Systems)와 지멘스(siemens)가 인더스트리, 도시, 철도, 빌딩 등 다양한 인프라 산업 분야에서의 디지털화 추진을 위한 ...

벤자민 놀(Benjamin) 힐셔 아시아 세일즈 매니저

힐셔,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솔루션으로 국내 제조기업 혁신 지원

힐셔 netIOT 솔루션으로 OT의 데이터와 IT 클라우드간 통신으로 완벽한 수직적 통합을 수행 힐셔(Hilscher Gesellschaft für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