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ights ad
Home » 마켓뉴스 » 신제품뉴스 » 슈나이더 일렉트릭, 에코스트럭처 산업 소프트웨어 플랫폼 발표

슈나이더 일렉트릭, 에코스트럭처 산업 소프트웨어 플랫폼 발표

글로벌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전문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www.schneider-eletric.co.kr, 한국 대표 김경록)이 통합 모듈형 소프트웨어인 ‘EcoStruxure™ Industrial Software Platform’을 발표했다. 이는 산업 및 인프라 시장의 가치 사슬 전반에서 운영 가능할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EcoStruxure Industrial Software Platform’은 엔지니어링, 계획 및 운영, 자산 성능, 제어 및 정보 관리 부문에서 까다로운 검증을 거쳐 향상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전 세계적 10만 개 이상의 사이트에 200만 개 이상의 소프트웨어 라이선스가 배포되어 20억 개 이상의 운영 파라미터에 걸쳐 10조 건 이상의 일일 트랜잭션 처리가 가능하다. 특히 복잡하면서도 중대한 산업의 운영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규모에 맞춰 운영할 수 있다.

‘EcoStruxure Industrial Software Platform’은 사물인터넷(IoT) 지원의 플러그 앤 플레이 개방형 아키텍처인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EcoStruxure’에 추가된 최신 제품이다. EcoStruxure는 빌딩, 데이터센터, 산업, 인프라 등 4가지 최종 시장에 대한 전력, IT, 빌딩, 기계, 공장, 그리드의 6가지 전문 분야에서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전 세계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이끌어 오늘날 디지털 경제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한다.

‘EcoStruxure Industrial Software Platform’은 하드웨어와 시스템의 제약을 받지 않으며 확장 가능한 모듈형 방식으로 구축할 수 있다. 따라서 기업은 시스템 및 기술에 대한 투자를 보호함과 동시에 기술 공간을 업그레이드하여 디지털 혁신으로 나아갈 수 있다. 고객은 전 세계 4,200개 이상의 시스템 통합업체 및 5,700명의 인증된 개발자를 포함해 최대 규모의 산업용 소프트웨어 에코시스템을 사용함으로써 글로벌 공급 및 소프트웨어 지원 표준이 모든 위치에서 최고 품질로 일관되게 구현된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다.

‘EcoStruxure Industrial Software Platform’은 사용 가능한 모든 기능을 위해 구독, SaaS, 영구성 등 광범위한 상용 옵션과 함께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기반의 배포 유연성을 제공해준다. 따라서 위험 요소나 데이터 보안 및 성능 요구 사항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총소유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

새로운 플랫폼의 풍부하고 다양한 도메인별 기능을 활용하여 엔지니어링, 운영, 자산 관리 및 인력 활용 부문에서 비즈니스 우수성을 확보할 수 있다. 산업 과제에 따라 다른 여러 플랫폼 모듈 전반에서 다양한 정보 관리, 비즈니스 프로세스 지식 및 의사 결정 지원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기업은 역량을 업그레이드하고 풍부한 운영 경험을 유지하면서 차세대 인력을 개발할 수 있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추천 기술기고문


추천 뉴스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 스위트(Data Management Software Suite)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빅 아날로그 데이터에서 새로운 솔루션 제시

내쇼날인스트루먼트가 현장에서 발생하는 빅 아날로그 데이터에 집중, 이를 위한 새로운 데이터 관리 분석 솔루션을 제시했다. ...

로크웰 오토메이션, 스마트 팩토리 구현 솔루션을 제시.... 오토메이션페어 개최

로크웰 오토메이션, 다중 유정 패드 솔루션 선보여

수평 시추 기법 등 시추 기술의 진보는 석유 및 가스 생산업체들이 생산구역에서 하나의 유정을 굴착하는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