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oT 기술 매거진 - 아이씨엔
Home » 마켓뉴스 » 업계뉴스 » 로크웰 오토메이션, 오토메이션 페어(Automation Fair) 개최

로크웰 오토메이션, 오토메이션 페어(Automation Fair) 개최

자동화 시스템, 디지털전환(Digital Transformation)으로부터 가치 실현 방안 공유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지난 11월 15일부터 이틀간 미국 휴스턴에서 개최된 ’오토메이션 페어(Automation Fair) 2017’ 에 전세계 수천 명의 제조 및 관련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오토메이션 페어(Automation Fair)

스마트 제조 분야의 산업 자동화 및 정보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그 파트너 네트워크 (PartnerNetwork™) 회원사들이 주최하는 오토메이션 페어는 제조업체와 장비제조업체들이 자동화 투자를 최적화하여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여 스마트 제조를 구현할 수 있도록 최신 산업사물인터넷 기반의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이는 북미 최대의 행사다.

수백 명의 프로세스 자동화 전문가들은 오토메이션 페어 본 행사 전인 11월 13일과 14일에 개최되었던 프로세스 솔루션 유저그룹(Process Solution User Group, 이하 PSUG)에도 참여했다. PSUG는 최고의 프로세스 자동화 이벤트로, 이번 행사에서 고객 사례 연구와 최신 공정 자동화 기술에 대한 실습 및 기술 세션을 제공했고, 참가자들은 조직에 적용하는 방법에 대한 다양한 방법과 노하우를 습득하였다.

오토메이션 페어 박람회 하루 전, 14일에 열린 글로벌 미디어 포럼인 ‘자동화 전망(Automation Perspectives)’ 에서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사장 겸 CEO인 블레이크 모렛(Blake Moret)은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은 가치를 창출하고, 생산성을 높이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한다”며, “공장에 있는 장치에서 데이터를 가져와 유용한 정보로 바꾸고 고객에게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한다”고 전했다.

오토메이션 페어2017본 박람회에는 자동화 분야의 최신 혁신을 선보이는 140여개의 부스가 설치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참여자들이 최신 제어, 전력, 제조 및 엔터프라이즈 정보 기술을 사용해 보고 지식을 확장할 수 있도록 마련된 9개의 포럼, 19개의 실습 랩, 93개의 기술 세션이 포함되었다.

추천 기술기고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