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3D프린팅
Home » 마켓뉴스 » 신제품뉴스 » TI, 고전압 애플리케이션용 절연 게이트 드라이버 출시

TI, 고전압 애플리케이션용 절연 게이트 드라이버 출시

빠른 전달 지연, 강력한 구동 및 뛰어난 호환성 제공

TI 코리아(대표이사 켄트 전)는 새로운 게이트 드라이버 제품군의 첫 번째 제품인 절연 듀얼 채널 게이트 드라이버 UCC21520을 출시했다.

유연하면서도 보편적인 호환성을 제공하여 로우사이드, 하이사이드, 하이사이드/로우사이드 또는 하프 브릿지 전원 관리 설계에 절연 드라이버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TI의 통합 부품, 첨단 보호 기능 및 최적화된 스위칭 성능을 제공하여 기업용, 통신, 오토모티브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보다 작고 견고한 설계가 가능하다.

조진우 TI 코리아 부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UCC21520’ 제품은 절연 기능이 강화되어 있는 게이트 드라이버로, 딜레이 시간이 이전의 제품보다 적고, 호환성 또한 뛰어나다.”고 밝혔다.

시스템 보호와 신뢰성이 중요시되는 고전압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UCC21520은 5.7kVRMS의 강화된 절연 성능과 최대 12.8kV에 이르는 서지 내성, 100V/ns 이상의 동상 모드 과도응답 내성(common-mode transient immunity)을 제공한다.

또한 업계에서 가장 빠른 19ns의 전달 지연과 5ns 미만의 엄격한 채널간 지연 매칭을 제공함으로써 높은 전력 밀도 및 효율을 달성하며, 작은 솔루션 크기와 높은 신뢰성으로 완제품의 수명을 연장한다.

한편 UCC21520 절연 게이트 드라이버에 TI 컨트롤러 제품들을 결합하면 시스템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다. 아날로그 컨트롤러는 위상 천이 풀 브릿지(phase-shifted full bridge) 설계를 위한 UCC28950과 공진 모드 전원 공급 장치를 위한 UCC25600, PFC(Power Factor Correction)를 위한 UCC28070가 포함된다.

아이씨엔 매거진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카카오톡에서 아이씨엔 친구추가
Hilscher netIoT


Hilscher netI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