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허브
Home » 마켓뉴스 » 신제품뉴스 » ST, M24 시리얼 EEPROM 제품군 확장… 동일버스상에 이종 디바이스 처리 가능

ST, M24 시리얼 EEPROM 제품군 확장… 동일버스상에 이종 디바이스 처리 가능

다양한 전자 애플리케이션에 걸쳐 고객들에게 기여하는 세계적인 반도체 회사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STMicroelectronics, 이하 ST)가 M24 시리얼 EEPROM 제품군에 포함되는 새로운 디바이스 4종을 선보였다. 볼4개(4-ball)의 표준형 WLCSP(Wafer Level Chip Scale Package) 풋프린트와 완벽하게 호환되는 이번 신제품은 처음으로 4핀 EEPROM 2개 이상을 디바이스 내부에 하드와이어된 각개 I2C 어드레스와 동일한 I2C버스로 연결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프론트/후방 카메라와 같이 동일한 버스 상에 목적이 분명히 다른 전용 디바이스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경쟁 제품과 동일한 피치, 다이 방향, 핀 할당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I2C 슬레이브 어드레스를 선택할 수 있어 멀티 소싱이 필요한 고객에게도 적합하다. 이번 M24 시리얼 EEPROM은 4백만번의 지우기/쓰기 사이클과 200년의 데이터 보존기간 등 기존 디바이스의 탁월한 성능을 그대로 갖추고 있다.

독립 시장분석기관인 IHS에 따르면 ST는 계속해서 25% 이상의 마켓 점유율을 기록하면서 지난 10년 동안 세계 1위의 EEPROM 공급업체로서의 입지를 지켜왔다. M24 제품군도 ST의 모든 EEPROM 제품과 마찬가지로 견고성, 품질, 제품 지속성 측면에서 ST의 엄격한 ‘자동차 등급’ 접근 방식의 수혜를 입었다.

32 및 64 킬로비트의 M24C32-FCU6TP/TF, M24C32M-FCU6T/TF, M24C64-FCU6TP/TF, M24C64M-FCU6T/TF 샘플은 1,000개 단위 시 $0.14부터 구입 가능하다.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카카오톡에서 아이씨엔 친구추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
세미나허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