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로크웰 오토메이션, 5년 연속으로 기업 평등 지수 최고 등급 평가 받아

산업 자동화 및 정보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 업체인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2017 기업 평등 지수 (Corporate Equality Index, 이하 CEI) 에서 최고 점수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CEI는 미국 내 최대 인권 단체 중 하나인 ‘인권 캠페인 재단’ (Human Rights Campaign Foundation®)이 성소수자인 LGBT(레즈비언(Lesbian), 게이(Gay), 양성애자(Bisexual), 트랜스젠더(Transgender))의 직장 내 평등과 관련된 기업 정책 및 관행에 관해 미국 전체를 대상으로 한 벤치마킹 조사 및 보고서이며,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이 조사에서 100%의 가장 높은 점수를 달성하며 올해 517 개의 주요 미국 기업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했다.

기업평등지수 로고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블레이크 모렛 (Blake Moret) 사장 겸 CEO는 ”5 년 연속 기업 평등 지수에서 최고 점수인 100% 등급을 획득한 것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는 로크웰의 사회적 리더십과 직원 및 지역 사회에 대한 지속적인 책임의 일환이다.”며, “세계를 보다 생산적이고 지속 가능하게 만들어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우리의 사명은 회사 내에서부터 시작된다. 직원 개개인의 성별, 인종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불평등을 없애고, 모든 직원들이 최선을 다할 수있는 안전하고 공평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7 CEI 보고서에는 1,043 개의 사업체를 대상으로 사업장 내 차별 금지, 지역 파트너 혹은 공급업체에 대한 혜택, 트랜스젠더를 포함하여 성소수자에도 제공되는 의료 혜택, 역량 프로그램 운영 및 성소수자 커뮤니티 참여 등 LGBTQ 관련 정책 및 관행을 평가한 결과를 담고 있으며,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CEI의 모든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LGBTQ 평등을 보장하는 ‘최고의 직장(Best Places to Work)’ 으로 최고 점수인 100% 를 부여받았다.

2017 CEI(기업평등지수)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Our Best Kept Secret’ (알려져 있지 않은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비밀)’ 이란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사가 가진 커뮤니티 및 인력양성, 문화, 환경, 윤리, 다양한 공급업체, 표창 및 공로 등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고객과 공유하고 있다.

IO-Link Wireless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로크웰오토메이션, 산업현장용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선보여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이 산업 현장의 자동화와 지능화를 위한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시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미혼모 복지시설 구세군두리홈 지원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매년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사내 바자회와 마라톤 행사 및 런치박스 기부 행사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부해왔다

스마트 제조, 제품 품질과 까다로운 규정 준수 확보를 빠르게 제공

존 클레몬스(John Clemons) 컨설턴트는 포브스(forbes) 기고문을 통해 스마트 제조가 어떻게 제품의 품질 확보와 까다롭고 다양한 관련 규정 준수 확보에 기여하는지에 대해 밝혔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FASTECH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