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

Automation Studio 4, 스마트 엔지니어링 실현

전 세계 파일럿 고객들과 강도 높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한 후, Automation Studio 4는 이제 모든 사용자들에게 공급되고 있다. 아무리 제품이 복잡해질지라도, 이 새롭게 디자인된 통합 자동화 소프트웨어는 세 가지 중요한 목표인 고품질 유지, 엔지니어링 비용절감 그리고 시장 출시 기간 단축을 단번에 실현시킨다.

B&R은 엔지니어링 프로세스가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구현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설계의 효율성을 비교할 수 없을 만큼의 새로운 차원으로 높였다. Automation Studio 4는 “Smart Engineering”으로 표현될 수 있다.

새로운 System designer툴을 사용하여, 하드웨어는 더 쉽고 빠르게 구성될 수 있고, 에러 발생도 줄일 수가 있는데 이것은 visual editor 및 사실적으로 표현된 하드웨어 컴포넌트 덕분이다.

이 디자인 툴은 자동 체킹을 포함하며 기본적인 파라미터 세팅을 구성한다. 여기에 시스템을 부분적으로 재사용할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기능을 더했다. 이러한 최적의 기능들로 인하여 다양한 변형과 옵션들이 가능한 모듈식 기계를 제작할 수 있다.

양방향 EPLAN 인터페이스
양방향 EPLAN Electric P8 인터페이스는 개발자들이 Automation Studio에서 설계된 하드웨어 구성을 이용해 ECAD 프로젝트들을 통합할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일의 양을 놀라울 정도로 감소시켰고, 두 세트의 마스터 데이터를 동시 수용함으로써 발생되는 에러까지도 제거하였다. 초기 단계에서 개발 결과를 테스트 하기 위해,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의 비슷한 인터페이스는 시뮬레이션 데이터로부터 어플리케이션이 자동으로 만들어지게 한다.

동시병행설계로 시장 출시 기간 단축
Automation Studio 4에서 프로젝트 모듈화를 위한 완벽한 지원은 개별 프로젝트가 각각 자율적 모듈로 나뉠 수 있게 한다.

이는 한 소프트웨어 팀이 동시에 이 모듈을 작업하고 또 각각 하드웨어로 옮기는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동시에 엔지니어링이 가능하다는 것은 개발 시간을 단축시킬 뿐만 아니라, 외부 개발자의 프로세스 통합을 쉽게 하며 이미 테스트된 시스템을 부분적으로 재사용할 수 있게 한다.

게다가, OPC Unified Architecture 를 통한 통신은 다른 제조업체들의 수많은 시스템과의 호환성을 보장한다. 웹 기술의 직접적인 지원은 작화, 공정 제어 및 원격 유지보수 어플리케이션의 개발을 가능하게 한다.

Smart 프로그래밍 언어와 템플릿
Automation Studio 4의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은 펑션 라이브러리와 기존의 프로그램 섹션으로부터 관련 프로그램을 불러올 수 있는, SmartEdit 덕분에 더욱 효과적이다. 작화 템플릿 또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설계를 가속화한다.

모든 개발 단계에서 Automation Studio 4 는 명료하게 설계된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의 엔지니어링을 간소화 시키고 기계 제조업체와 OEM들이 경쟁력 있는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게 한다. ©

B&R Korea www.br-automation.co.kr

아이씨엔 매거진 2013년 09월호

IO-Link Wireless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콩가텍, 보쉬렉스로스의 ctrlX OS 지원으로 산업용 IT 및 OT 연결성 지원 임베디드 솔루션 강화

ctrlX OS 채용으로 지속가능성, 민첩성 갖춘 확장 가능한 모듈형...

지멘스 Xcelerator, 인도 전기스쿠터 e-모빌리티 개발 지원

지멘스가 인도 최대 전기 스쿠터 브랜드 중 하나인 애더 에너지가 Siemens Xcelerator 산업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 도입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노르웨이 ‘휠미’ 자율이동 로봇, 서비스형 Siemens Xcelerator 채택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는 자율 공장 자동화 스타트업 휠미가 다양한 사물을 자율주행로봇으로 변환할 수 있는 차세대 자율 시스템 지니어스 2 개발을 위해 서비스형 Siemens Xcelerator 산업용 SW 포트폴리오를 선택했다고 전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