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내쇼날인스트루먼트, 자동화 테스트 전망 발표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가 자동화 테스트 전망을 발표했다.

자동화 테스트 전망은 테스트 및 측정 업계에 큰 영향을 미치는 핵심 기술과 방법론에 대한 종합 전망 보고서이다.

회사측은 ”테스트 엔지니어와 관리자들이 겪는 가장 큰 어려움은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기술 트렌드에 익숙해져야만 한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광범위한 기술 지식을 바탕으로 여러 분야의 업체들과 소통하여, 테스트 및 측정 시장에서의 독자적인 입지를 구축했다.”고 전했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매년 전세계 35,000개 이상 기업의 고객을 대상으로 의견을 수렴한 후, 연구개발 활동을 통해 데이터를 축적하고 트렌드를 도출해 발표하고 있다.

 

주요이슈는 다음과 같다.

I/O: 특성화에서 양산까지, 플랫폼 표준화

RFIC 기업들은 제품 설계 주기 전반에 걸쳐 IP를 재사용하고 하드웨어를 표준화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합니다.

아키텍처: 테스트 관리 소프트웨어의 대두

상용 테스트 관리 소프트웨어는 수많은 프로그래밍 언어들을 아우르기 위한 효과적 솔루션입니다.

컴퓨팅: 양산용 제품의 테스트 데이터 수집하기

반도체 기업들은 리얼타임 분석을 도입하여 양산용 제품의 테스트 비용을 절감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수명 주기 관리의 관건은 소프트웨어

노후화, OS 버전, 호환성 등 수명 주기가 긴 프로젝트에서 빈번히 발생하는 기존의 문제점들을 재조명합니다.

비즈니스 전략: (mm)Wave를 위한 효율적 테스트 전략

테스트 관리자들은 모듈형 솔루션을 채택하여 고주파 구성요소의 검증 비용을 절감합니다.

 

아이씨엔 매거진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ASI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콩가텍, 보쉬렉스로스의 ctrlX OS 지원으로 산업용 IT 및 OT 연결성 지원 임베디드 솔루션 강화

ctrlX OS 채용으로 지속가능성, 민첩성 갖춘 확장 가능한 모듈형...

한국에머슨, 정재성 신임 대표이사 선임.. 국내 시장 소통과 통찰 강화

정재성 신임 대표이사, 자동화 솔루션 파트너로서 국내 산업 생태계 발전과 신성장 동력 확보에 주력할 것

슈나이더 일렉트릭, 건축환경분야의 3대 글로벌 순환성 등대로 이름올려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세계경제포럼과 맥킨지가 선정한 건축환경분야의 글로벌 순환성 등대로 이름을 올렸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