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

피닉스컨택트, 오토메이션월드에서 최신 단자대 샘플 증정 이벤트 실시

네트워크 및 파워 커넥티비티 전문기업인 피닉스컨택트 코리아가 9일부터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고 있는 ’2016 오토메이션월드’ 전시회에서 최신 출시된 신제품 단자대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토메이션월드 전시회는 공정 및 공장자동화, 스마트 공장, 비전시스템 등 제조산업 분야의 전과정에 대한 제조 솔루션을 소개하는 전시회이다. 특히 스마트공장 구현을 위한 실질적인 솔루션을 소개하고 확인하는 자리로 성장해 가고 있다.

이에 독일계 기업인 피닉스컨택트는 최신 출시된 BT 배리어 타입 단자대에 대한 편리한 연결성과 안전성을 강조하기 위해, 샘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제품은 스크류 전선 방식과 푸쉬인 연결 방식의 채용으로 보다 간편하고 신속하게 연결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피닉스컨택트 BT단자대

오토메이션월드 전시장 피닉스컨택트 부스(부스번호 D109)에서 아이씨엔 매거진 본 기사 또는 기사에 첨부된 이미지를 제시하면 된다.

전시회는 3월 11일 금요일 5시까지 코엑스 전시장 1층 전관에서 진행된다.

아이씨엔 매거진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연말맞이 SNS 구독 이벤트 진행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한 소통 확대를 위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우저, 피닉스컨택트의 빌딩 인텔리전스 커넥터 및 어셈블리 제품 공급

스마트 빌딩 디지털 인프라를 위한 피닉스컨택트의 Emalytics 프레임워크와 완전히 통합되도록 설계된 이 빌딩 인텔리전스 커넥터 및 어셈블리는 사물 인터넷(IoT) 시스템을 위한 포괄적인 교차 전송 및 교차 부문 데이터의 통합을 지원한다.

‘제3회 호버게임 챌린지’ 참여 방법

NXP가 개최하는 ‘지속 가능한 식량 생태계’를 주제로 제3회 호버게임...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FASTECH
K-BATTERY SHOW 2024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