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환경 안전 에너지 모듈

열 병합 발전에서 엘리트 에너지 시스템은 일반 현장과 산업 현장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엘리트의 열 병합 전력 솔루션은 사용자의 요청에 따라 구성이 가능하여 에너지 소모 비용(전력 또는 가스)이나 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다.

엘리트는 재생 가능 에너지와 에너지 효율 분야에서 쌍방향의 제어 시스템, 고객 맞춤형 구성과 포장 그리고 통합적인 기술 솔루션 등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열 병합 발전으로 알려져 있는 CHP(Combined heat and power)는 일반적으로 열 또는 전기로 에너지를 생산하는 두 가지 종류로 알려져 있다.

CHP(열 병합)은 깨끗하고 계속해서 사용이 가능하여 에너지 생산에서 능률적인 방식이다. 이는 이전 파워가동으로부터 전기 에너지를 얻거나 기름을 태워서 열 또는 연기로 에너지를 얻는 것 보다 저렴하고, 깨끗하며, 에너지를 생산하는데 있어 더욱 효율적인 방법이다.

시스템 요구사항
엘리트의 GenView 제어 시스템은 발전기를 지속적으로 운전시키고 이 작업을 보호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이 시스템은 고정 IP주소를 통해 이더넷으로 신호를 통신 할 수 있도록 구성 되어 있다.

이 서비스는 DSL, 케이블, T-1, 또는 무선 광대역(와이브로)을 통해서 연결 할 수 있다. 또한 싱글 포트 주소를 이용하여 기존 연결에 편승하여 사용 할 수 있다. 이 발전기는 직접적인 명령이나, 프로그래밍 되어 있는 시간에 작동할 수 있다.

또는 다른 원격 연결 장치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한번의 명령으로 제어를 시작하고, 일련의 작업을 실시하며, 미리 프로그래밍 되어 있는 레벨로 전력 또는 VAR 출력을 제어한다.

이러한 제어는 또한 유틸리티로부터 반대되는 신호들을 제어할 수 있는 작업을 수행한다. 게다가 셧 다운과 제어 오류 방지를 위해 일정 보호레벨 수준에 알림을 수행하는 제어를 제공한다.

이 알림은 문서로 기록된다(시간/일자 기록, 에러나 에러 값에 대한 센서 기록 등). 이 정보는 Non-volatile 메모리에 저장되고 이 정보에 대해서 원격으로 접근하거나 다운로드 할 수 있다.

GenView는 기본 그래픽 인터페이스(GUI)를 제공한다. 이는 사용자가 한 곳의 위치에서 훈련을 받는 것이 가능하고, 다양한 위치의 인터페이스와 연결 할 수 있게 한다.

이로서 새로운 작업자에 대한 교육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고, 작업자 또는 기술자가 없을 경우에도 원활한 작업이 가능하다. 이 제어 시스템은 제어가 이뤄지는 동안의 정확한 묘사가 이뤄져야 하고, 수백 개의 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수 있을 만큼 유연해야 한다.

이런 통합적인 제어 시스템은 어드밴텍의 ADAM-5017, 5018, 5025 그리고 5050뿐만 아니라 ADAM-6520과 UNO-2050E으로 구성이 가능하다. ADAM-5000시리즈는 엘리트에서 요구되는 유연한 통합성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디자인된 모듈이다.

이 모든 제품은 GenView제어 시스템이 항상 완벽하게 작동되고 엘리트 제품 표준에 충족 시키기 위한 견고성과 신뢰성 및 높은 정확도를 제공한다.©

어드밴텍 www.advantech.co.krwww

아이씨엔 매거진 2013년 10월호

IO-Link Wireless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인피니언-HD한국조선해양, 전력반도체로 선박 엔진 및 기계 전동화 위한 기술 공동 개발한다

HD한국해양조선은 인피니언과 협력하여 선박 전동화의 핵심 요소인 추진 드라이브 구동 기술을 위한 혁신적인 전력 솔루션을 개발한다

반도체 공급망 에너지 전환 및 탈탄소화 지원 카탈라이즈(Catalyze) 프로그램에 새로운 파트너사 합류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구글, ASM, HP 3사가 글로벌 반도체 공급망 탈탄소 지원 협업 프로그램인 카탈라이즈에 추가로 새로운 파트너사 지위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H2MEET, 수소 에너지의 미래를 열다

세계 최대 규모의 수소산업 전문 전시회 'H2 MEET 2023'(이하, H2 MEET)이 9월 13일 개막해 15일까지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오토모션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