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

현장 데이터가 필요할 땐 소프트웨어가 개선된 제조 인텔리전스를 찾자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FactoryTalk VantagePoint 버전 4.0은 복잡한 보고서 개발에 드는 비용 절약, 제조 운용 가시성 및 분석 기능과 제조 인텔리전스 적용을 위한 실행 부분 업데이트를 포함하게 된다.

최신 버전은 최종 사용자 경험을 단순화 하도록 설계되고,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타 제품에 대한 연결성을 포함하고 마이크로소프트 쉐어포인트 2010와 통합된다. 이는 공장 현장 데이터와 실시간 제조 운용에서는 주로 찾을 수 없었던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협조 및 커뮤니케이션 같은 다른 기능들이 기업에게 제공되는 것을 의미한다.

공장 데이터를 의미 있는 의사 결정을 위한 데이터로 바꾸는 성능 및 시각화 소프트웨어인 FactoryTalk VantagePoint 소프트웨어는 이질적인 데이터 원천들을 실시간으로 이력관리를 통해 여러 공장의 자원과 결합된 하나의 자원을 만들게 된다.

고객이 사실에 입각한 결정을 할 수 있도록, 생산 운용 데이터의 추이, 보고 및 계측을 가능케 하는 정보를 통합된 모델로 접속할 수 있다. 웹 기반의 시각화 소프트웨어인VantagePoint를 통해 사용자는 공장의 어떠한 레벨에서든 더 나은 실시간 관리 및 운용을 가능케 한다.

FactoryTalk VantagePoint 4.0은 Allen-Bradley PAC, FactoryTalk 히스토리안, FactoryTalk Metrics와 FactoryTalk Energy Metrics커넥터를 개선하고 내용 보고를 미리 구성하여 공통 장비 형태에 대한 보고를 보다 신속하고 쉽게 해준다.

이 업데이트는 PlantPAx 프로세스 자동화 시스템 고객들이 미리 작성된 보고서와 프로세스 라이브러리의 가시화된 모델을 제공하여 지능형 생산을 가능하게 한다.

FactoryTalk VantagePoint는 제 3사의 히스토리언과 컨트롤 시스템에 직접 연결되어 고객이 보다 나은 결정과 자신들의 데이터에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복합 제어 공장 기반을 제공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시각화 및 인포메이션 소프트웨어 시장 개발 이사인 키이스 멕퍼슨은 “공장 현장의 장비는 지속적으로 소중한 데이터를 만들어 낸다. FactoryTalk VantagePoint에 추가된 커넥터와 구성 툴들은 그 정보에 접근을 신속히 한다.

이러한 개선을 통해 제조업자는 자신들의 데이터를 보다 유연성 있게 관리하고 볼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시간을 적게 투자함으로써 제조 자산으로부터 보다 큰 가치를 뽑아 낼 수 있다”고 말한다.

사용자는 이 공통 툴을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등을 사용해서 보고서를 작성하고 FactoryTalk VantagePoint나 마이크로소프트 쉐어포인트 포탈을 통해서 데이터를 열람하거나 웹 분야, 스코어 카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및 기타 파트너링 툴의 다양한 자원들을 활용할 수 있다.

FactoryTalk VantagePoint 소프트웨어는 유휴시간 보고, 상황 추적 및 다중 조정 시스템 리포팅을 비롯한 특정 제조 현장의 니즈에 대비할 수 있다. 사용자는 데이터에 기초한 의사 결정을 가능하게 하는 주요 실행 지침들을 열람 할 수 있는 보고서와 계측 데이터를 가지고 자연스럽게 공장 전반의 효율적인 의사 결정을 할 수 있다.

VantagePoint는 이질적인 제조 데이터를 종합하고 장비, 제품, 원재료 및 인력 간의 상호 작용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통합된 생산 모델 (UPM)에 기초한다.

이 UPM은 다양한 제조 및 기업 데이터를 조직화 하여 FactoryTalk VantagePoint가 비용을 절약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의 품질부터 장비 활용에 이르기까지 공장 전반에 걸친 최적화와 보다 통찰력 있는 결정을 실시간으로 할 수 있도록 모니터링 기능을 부여한다.
www.rockwellautomation.co.kr

아이씨엔 매거진 2012년 02월호

IO-Link Wireless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포커스] 에이디링크, 까다로운 산업 환경을 위해 설계된 IP69K 스테인리스 스틸 산업용 패널 PC

에이디링크는 까다로운 산업 환경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IP69K 스테인리스 스틸 산업용 패널 PC인 Titan2시리즈를 출시한다

인텔, 세계 최대 뉴로모픽 시스템 ‘할라 포인트(Hala Point)’ 발표

할라 포인트는 과학 및 엔지니어링 문제 해결, 물류, 스마트 시티 인프라 관리, LLM 및 AI 에이전트와 같은 AI 애플리케이션 위한 실시간 연속 학습을 제공한다

인피니언, 머신러닝 애플리케이션용 PSoC™ Edge 마이크로컨트롤러 발표

인피니언의 PSoC™ Edge E8 시리즈는 메인 프로세서로 Helium™ DSP를 지원하는 고성능 Arm Cortex®-M55을 채택하고 에지의 머신러닝을 지원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