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포트스캡,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는 20DBM 캔 스택 선형 액추에이터

포트스캡(Portescap)이 차세대 고전력 밀도 캔 스택 선형 액추에이터인 20DBM을 출시했다.

포트스캡, 20DBM 캔 스택 선형 액추에이터

이 20mm 액추에이터는 높은 선형력을 요구하는 응용분야에 이상적인 최적화된 설계를 제공한다. 또한 기존 설계보다 개선된 성능을 제공하는 최적화된 자석 회로를 제공한다.

7.5도 스텝부 선단각은 높은 수준의 정확성과 반복성으로 보다 미세한 점진적 움직임을 제공한다. 최대 50N의 최대 홀딩력을 지닌 20DBM 액추에이터는 전자 피펫, 의료 및 비의료 분석기, XY 스테이지, 밸브 액추에이터와 같은 응용분야에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한다.

완전한 맞춤형 제품인 20DBM 액추에이터는 고에너지 네오디움 자석, 최적화된 전자기 회로, 소형 패키지로 탁월한 성능을 보장하는 특허 출원 중인 베어링 프리로드 설계를 제공한다. 구성품 표준화와 디자인 모듈 방식을 통해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에서 특수 제작 샘플을 신속하게 확보할 수 있다.

20DBM은 포트스캡의 온라인 모터 선택 도구인 MotionCompass™의 다양한 리드 스크류 피치 옵션을 포함하는 캡티브 및 비캡티브 버전으로 제공된다. 웹사이트 http://www.portescap.kr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모벤시스, 최대 32포인트 지원 BHY-IO2 산업용 디지털 입출력 장치 출시

모벤시스가 산업용 모션 컨트롤 하드웨어 브랜드 ‘두나미스(DUNAMIS)’의 리모트 I/O 시리즈에 최대 32 포인트까지 확장한 산업용 디지털 I/O 디바이스를 추가했다.

모벤시스, 일본 미쓰비시 전기와 서보 및 모션 제어 기술 업무 제휴

글로벌 모션 컨트롤 플랫폼 전문 기업 모벤시스가 일본의 미쓰비시 전기와 AC 서보 및 모션 컨트롤 사업에서의 협업 강화를 위한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디지털 트윈 솔루션 에코스트럭처 머신 엑스퍼트 트윈 출시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디지털 트윈 기반 소프트웨어 제품군 에코스트럭처 머신 엑스퍼트 트윈을 출시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K-BATTERY SHOW 2024
FASTECH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