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인쇄 산업에서 파장을 일으키는

사무 기기에서 더 작은 묶음을 인쇄하는 경쟁으로 개별적인 인쇄 업체들은 인쇄 업계에서 경쟁이 치열하다.

더욱 낮은 비용으로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기 위한 엄청난 압력이 있다. 미스프린트와 폐기물에 대한 예산에서 제한된 여지는 있다. 이것은 인쇄 과정 자체에 뿐만 아니라, 프레스 가공 후처리, 절단, 폴딩, 바인딩 및 포장에도 적용 할 수 있다.

인쇄 산업을 위한 장비 공급 업체는 인쇄부터 처리 및 배송까지 포괄적으로 자동화된 프로세스로 신속하고 빠르게 기계를 개발하여 대응하고 있다. 또한 수익을 내기 위해 필요한 활용도 높은 수준이 가능하도록 더욱 다양한 인쇄 기계를 설계하고 있다.

이것은 여러 가지 마이크로 미터 두께의 플라스틱 필름부터 밀리미터 범위의 종이에서 가지각색의 두께, 질감 및 견고한 기판을 인쇄할 수 있는 유연성을 포함하고 있다.
어쨌든, 인쇄 재료는 당신이 지금 읽고 있는 것과 같은 잡지 보다 더 많이 있다. 광고는 거리의 버스, 냉장고의 얼린 콩 및 지갑의 돈에도 있다.

폭발적인 축의 수
이러한 발전의 한가지 결과는 빠르게 증가하는 이동 축의 수 이다. 그것은 50개 축의 개별 기계 또는 200개를 초과하는 대규모 동작에서 찾을 수 있는 드문 일이 아니다.
최대 18가지 시리즈의 다른 색의 스테이션은 완벽하게 통합되어야 한다. 어느 한 색의 아주 사소한 변화는 전반적인 이미지 품질을 저하시킨다.

그림과 같은 큰 편차는 결과적으로 비용 낭비이다. 그러나 심지어 가장 작은 결함은 가장자리가 무뎌지거나 색 기울기가 왜곡될 수 있다. 기판의 특성이 전체 프로세스에 걸쳐 일정하게 유지되면 문제는 훨씬 더 쉽게 극복 될 것이다.

그러나, 인쇄 과정 자체는 종이 또는 필름의 특성을 변하게 한다. 감기와 풀기에서 불규칙인 것들 때문에 팽팽함과 이완은 부분적으로 인쇄된 이미지의 절대 위치에 영향을 준다. 이를 설명하면, 시스템 전체에서 센서가 등록 마크를 사용하여 현재 위치를 검출하고 각각의 후속 처리 단계에 대한 보정을 한다.

이러한 고정밀 위치 결정 기능은 전처리, 출판, 후처리와 인쇄 매체 제품의 모든 측면에 걸쳐 중요한 요소이며 관련된 모든 축의 확실한 협력이 요구된다. 이 동기화는 일반적으로 통신 수단의 결정적 요인에 대해 전송 대역폭을 만들고, 하나의 마스터 축에서 파생된다.

오늘날의 인쇄기들은 전례 없는 속도를 달성하고 있으며, 등록 마크 센서는 2us의 낮은 샘플 속도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수준에서, 드라이브가 접근되고 순차적으로 검사할 필요가 있을 때에, 이더넷도 너무 느리다.

POWERLINK로 대역폭 최적화
이더넷을 통한 POWERLINK 실시간 프로토콜의 세 가지 특성이 시간 부담을 완화시킬 수 있다.

그 중 하나는 네트워크상의 모든 드라이브가 마스터를 통과 할 필요없이 동시에 직접 지능형 네트워크 노드로 부터 데이터를 수신한다. 이것은 그것들이 지연없이 반응 할 수 있다. 프로토콜의 두 번째 가속 기법은 슬레이브 노드 다중화이다.

드라이브에서의 응답은 동기화 신호만큼 시간이 중요하지는 않기 때문에, 동일한 사이클 내에서 대응하는 모든 노드에 대해 필요하지 않다. 그러므로 통신 사이클 시간은 매우 많은 축의 수에서도 짧게 유지될 수 있다.

이것은 복잡성, 속도 및 정밀도가 상호 배타적이지 않고 대신 동시에 모두 극대화 할 수 있는 인쇄 기계를 설계 할 수 있게 만든다.

최적의 모듈성을 위한 제한되지 않은 토폴로지
인쇄 기술에 대한 특별한 장점으로 POWERLINK의 또 다른 커다란 특징은 네트워크 토폴로지의 완전한 독립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케이블 길이와 신호 경로가 큰 기계에 최적화 될 수 있다. 고장난 케이블의 경우에도 모든 노드가 액세스 할 수 있고 계속해서 동작하는 네트워크를 구성 할 수도 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그것은 모듈방식의 자동화된 인쇄 솔루션을 설계하기 쉽게 한다.

개별적인 색상 스테이션 또는 전체 출판 후처리 기계는 쉽게 확장되거나 재배치 될 수 있는 유연한 생산 라인을 형성하기 위해 함께 연결 될 수 있는 자체 포함된 장치로 설계될 수 있다.

“현재 인쇄 매체 제품 기계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산업 자동화 시장에서의 다른 통신 프로토콜은 없다”고 B&R에서 메카트로닉 기술 매니저인 Robert Kickinger 박사는 말한다. 또한 “복잡성이 증가하고 축의 수 증가, 높은 속도와 더 높은 정밀도에 대한 경향, 오류뿐 아니라 신속하고 안전한 반응에 대한 필요성과 함께 POWERLINK는 이 산업
을 위한 최적의 표준이다.”고 강조했다. ©

B&R 코리아
www.br-automation.co.kr

아이씨엔 매거진 2013년 06월호

IO-Link Wireless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오토스토어, 제14회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 MAT 2024) 참가

오토스토어는 오는 4월 23일부터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4회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 MAT 2024)’에 참가한다

NXP, 2027년 탄소배출 35% 감축, 2035년 탄소 제로 실현한다

NXP 반도체는 2027년까지 탄소 발자국을 35% 감축하고, 2035년까지 탄소 중립을 실현하는 중장기 ESG 목표를 발표했다

[포커스] 에이디링크, 까다로운 산업 환경을 위해 설계된 IP69K 스테인리스 스틸 산업용 패널 PC

에이디링크는 까다로운 산업 환경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IP69K 스테인리스 스틸 산업용 패널 PC인 Titan2시리즈를 출시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FASTECH
오토모션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