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어드밴텍, WebAccess 솔루션 파트너 지속적 모집 나서

어드밴텍, WebAccess 솔루션

산업자동화 전문기업인 어드밴텍(지사장 정준교)은 자사 솔루션 레디 패키지(SRP : Solutions Ready Package)인 웹액세스(WebAccess)의 파트너 모집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웹액세스는 그 기능 및 특징에 따라 WebAccess/SCADA, WebAccess/HMI, WebAccess/NMS, WebAccess/IVS, WebAccess/IMM, WISE-PaaS/RMM, WISE-PaaS/Security로 구분된다.

가장 대표적으로 WebAccess/SCADA는 Web기반 소프트웨어로서 Web서버를 기본 지원하여 최대 1,024 Client에서접속이 가능하다. 유연한 네트워크 확장성, 다양한 컨트롤러 드라이버 제공, HTML5기반 대시보드, ODBC 등 다양한 기능 지원을 통하여 Industry 4.0에 적합한 솔루션이다.

고객은 혜택에 따라 VIP와 Regular 파트너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시에는 현장에 직접 활용할 수 있는 임베디드 박스컴퓨터(WebAccess/SCADA 번들)와 무선 DAQ (Data Acuqistion) 모듈을 제공하여 솔루션 도입을 적극 지원하며 글로벌 어드밴텍 사이트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어드밴텍 정준교 지사장은 “사물인터넷, 인더스트리 4.0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단순 하드웨어에서 솔루션으로의 요구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어드밴텍의 SRP 솔루션을 통해 파트너와 생태계 구축을 견고히 하고 관련 시장을 발전 시킬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어드밴텍은 오는 21일에 엘타워 그레이스홀에서 개최예정인 인더스트리 4.0 포럼에서 학계, 업계의 전문가가 참여하여 관련 주제 발표를 하고 실제로 적용이 될 수 있는 데모구현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질 계획이다.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ASI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NXP, 업계 최초 블루투스 채널 사운딩 갖춘 무선 MCU 발표

MCX W 시리즈는 독립형과 호스트형 아키텍처를 모두 지원하며, 핀과 소프트웨어 간 호환이 가능하다

노르딕, CSA IoT 기기 보안 인증 지원.. 국제 IoT 기기 보안 사양 및 규정 요구사항 통합

노르딕 세미컨덕터가 CSA의 IoT 기기 보안 사양 1.0과 인증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IoT 제품의 안전성을 강화한다.

노르딕 세미컨덕터, 셀룰러 IoT 솔루션 nRF9151 출시

저전력 무선 연결 솔루션 분야의 선도 공급업체인 노르딕 세미컨덕터는 nRF9151 SiP를 출시하고, 자사의 셀룰러 IoT 디바이스 제품군인 nRF91 시리즈를 확장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FASTECH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