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

    [세미콘코리아] 인테그리스, 한국기술센터에 반도체 공정용 케미컬 필터 R&D 및 분석 시설 확장

    새롭게 확장된 역량으로 최적화된 케미칼 필터 솔루션 제공

    최첨단 제조 환경 수율 개선 재료 및 솔루션 분야 선도업체인 인테그리스(Entegris, Inc.)는 케미컬 필터/정제 분석 및 연구개발 시설을 국내 수원에 소재한 한국기술센터(KTC)에 확장한다고 밝혔다. 기존 KTC에 추가 확장된 연구소에서는 필터 테스트 장치를 사용하여 케미컬 및 용액의 분석 및 재료 특성 분석이 가능하다.

    인테그리스는 첨단 반도체 응용 분야 대부분에 케미칼 필터 및 정제 기술을 제공하는 선도업체이다.

    클린트 해리스(Clint Harris) 인테그리스 케미컬 미세오염 제어부문 부사장은 기술 노드가 향상됨에 따라 복잡한 공정 케미칼과 필터 장치 간 상호 작용 및 호환성에 대한 수준 높은 분석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고객 가까이에서 이러한 기술에 대한 투자를 지속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케미컬에서의 필터 특성을 최적화하는데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며, ”KTC 케미컬 필터 연구소 확장으로 한국 고객과의 공동 연구 및 분석 역량이 향상”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케미컬 필터 R&D 및 분석 시설 확장과 더불어, 인테그리스의 KTC 또한 습식 및 건식 화학 분야 개발, 화학 제제 및 파일럿 스케일업(Scale-up), 실시간 보고식 현장 계측, 미세 오염 및 액체 필터 특성화를 제공한다.

    한편, 세미콘 코리아에서 인터그리스 부스(D홀 5612호)를 확인할 수 있다. 세미콘 코리아는 1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TI, 100V GaN 전력계 제품으로 국내 반도체 기업 전력밀도 지원한다

    TI는 엔지니어가 더 작은 크기의 디바이스에서 더 많은 전력을 달성하고 더 낮은 비용으로 최고의 전력 밀도를 제공하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전력 변환 장치를 공개했다

    어플라이드 1분기 실적, 중국 시장 큰 폭 확대해 45% 확보.. 한국 18%로 1% 하락

    어플라이드가 지난 1월 마감한 회계연도 2024년 1분기 실적 발표에 따르면, 지난해 1분기 대비 중국시장에서의 실적이 큰 폭(45%)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도체 제조를 위한 모든 것을 보다.. 세미콘코리아 2024

    “세미콘 코리아 2024(SEMICON KOREA 2024)”가 1월 31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막해 2월 2일까지 사흘간의 일정으로 열린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FASTECH
    K-BATTERY SHOW 2024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