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

로크웰 오토메이션, 스마트 제조 솔루션 로드쇼.. 3월 17일 전주 개최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는 최신 IoT 기반의 통합 제어 및 정보 솔루션을 통해 스마트 팩토리 및 스마트 제조를 실제 현장에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객 대상 세미나인 ‘Rockwell Automation on Tour 2016(로크웰 오토메이션 온 투어)’를 오는 3월 17일 전주 르윈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전주 로드쇼

최신 IoT 기반의 통합 제어 및 정보 솔루션에 대한 기술 세션 및 데모 시연으로 구성되는 온 투어는 무엇보다도 전북 지역의 고객을 위해 현재 구현 가능한 솔루션과 고성능 자동화 아키텍처, 생산 현장에서의 도입 및 실행 방안과 이를 통해 고객이 누릴 수 있는 현실적인 가치와 경제적인 혜택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최선남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 대표이사는 “세미나는 스마트 제조를 어떻게 계획, 실행하고 유지 발전할 수 있는 것인지를 고민하는 전북지역의 엔드유저 및 장비제조사에게 실현 가능한 솔루션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는 이번 전주 로드쇼를 시작으로 국내 제조 고객을 위한 세이프티 심포지엄, 전력 산업 로드쇼, 대산 지역 고객을 위한 석유화학 로드쇼를 지속적으로 연다는 계획이다.

행사 세부내용 및 등록안내.

http://www.rockwellautomation.com/ko_KR/events/raot-jeonju/overview.page?

아이씨엔 매거진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대만 기업들, 한국과 스마트 제조 혁신 기술 협력 강화 모색

스마트 제조를 선도하는 대만의 다양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에 소개하고 국내 기업들과의 협력을 적극 추진하기 위한 쇼케이스 행사가 열렸다

지속가능 공장을 꿈꾸며.. ‘스마트공장 자동화산업전 2024’ 개막

The 34th '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4' opened at COEX in Seoul, featuring 450 companies, 2000 booths, and runs until March 29th, showcasing sustainable autonomous manufacturing technologies and solutions.

[칼럼] 산업디지털전환촉진법을 재고한다(2)

박장환 교수는 산업디지털전환법의 모호한 조항이 데이터 사용과 수익 권리에 관해 분쟁을 야기하고 기업에 피해를 줄 수 있다고 우려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K-BATTERY SHOW 2024
오토모션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