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허브
Home » 이슈포커스 » 산업용IoT » 하니웰, 프로세스 산업을 위한 ‘Intuition Executive’ 런칭

하니웰, 프로세스 산업을 위한 ‘Intuition Executive’ 런칭

한국하니웰은 지난 5월 서울 JW Marrriott 호텔에서 주요 국내 고객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Honeywell Advanced Solutions Conference 2012’를 개최하고, 자사의 Matrikon 어드밴스드 솔루션 제품군에 기업레벨 전체를 아우르는 ‘Intuition Executive’를 공식 발표했다.

하니웰의 Matrikon 브랜드로 발표된 Intuition Executive는 기업이 운영의 우수성을 달성할 수 있도록 전사적인 정보관리, 의사 결정 지원 및 협업을 위한 도구를 제공한다.

공정 산업 분야의 회사들은 복잡한 생산 운전을 관리하고, 공정을 모니터링하며 적절한 운전방법을 결정하기 위해서 수많은 애플리케이션과 스프레드시트들을 자주 사용한다. 이러한 시스템들은 보통 시스템적으로 완전히 고립돼 있거나 매우 복잡하고, 시스템별로 상이한 자체 인터페이스를 갖고 있다. 이는 사용자가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데이터의 통합성을 유지하는데 어려움을 준다.

Intuition Executive의 정교한 데이터 처리 및 분석 능력은 위와 같은 중요한 문제점들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이 소프트웨어는 문제들을 예측하고 기회들을 찾아낸다. 이 소프트웨어의 협업 시스템은 전문적인 지식을 부각시키고 수집해, 정보를 공유하며 사용자가 보다 민첩한 결정을 내려 지능적인 운영을 주도하고 주요 도전과제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공정 산업의 기업들에게 이러한 기능들은 효율성 및 관리능력을 향상시키고 휘발성 에너지 비용과 복잡한 규제변화 그리고 실제적인 안전문제에 대응하는 능력을 향상시킨다.

Intuition Executive는 산업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운전 모니터링, 알람 관리, 자산 관리, 원격 운전 센터, 비즈니스 프로세스 최적화와 같은 요구들을 해결하는 성장하고 있는 Intuition Solution 제품군에 속해있다. ‘Powered by Matrikon’ 기치 아래 Intuition Executive는 제어시스템의 공급사에 비종속(중립적)이며, 모든 제어 시스템 또는 근원 데이터 소스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한편 Matrikon은 플랜트 어드밴스드 솔루션 및 시큐리티 소프트웨어 전문업체로 지난 2010년 5월 하니웰 프로세스 솔루션(HPS)이 약 1700억원($ 139M)에 인수했으며, MatrikonOPC를 포함한 Matrikon 브랜드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http://honeywell.co.kr

아이씨엔 매거진 2012년 07월호

카카오톡에서 아이씨엔 친구추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
세미나허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