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3D프린팅
Home » 마켓뉴스 » 신제품뉴스 » 프로소프트, 게이트웨이 가격대의 섀시 내장형 PROFIBUS 인터페이스 출시

프로소프트, 게이트웨이 가격대의 섀시 내장형 PROFIBUS 인터페이스 출시

게이트웨이 가격대의 편리하면서도 기능성이 뛰어난 섀시 내장형 PROFIBUS® 인터페이스가 필요하다면, 프로소프트 테크놀로지(ProSoft Technology)의 CompactLogix™를 위한 새로운 PROFIBUS DPV1 마스터 및 슬레이브 모듈이 해답이 될 것이다.

PROFIBUS DPV1 마스터 및 슬레이브 모듈

이 마스터 모듈은 샘플 애드-온 명령(Add-OnInstruction)을 이용해 RSLogixTM 5000을 통합하고 있어 구성시간을 줄여준다.

마스터 모듈의 Autoscan 기능은 PROFIBUS 네트워크 스캐닝과 슬레이브 장치의 어드레스 및 구성 정보(GSD File)를 업로드 함으로써 구성 및 가동 시간을 줄여주기 때문에, 사용자는 수작업으로 정보를 입력할 필요가 없다. 또한 마스터 모듈은 자산-관리(Asset-Management) 소프트웨어를 통해 제품의 수명기간 내내 필드버스 장치를 원격으로 구성하고, 유지관리하고, 진단할 수 있도록 해준다.

마스터 모듈 내의 SD카드는 사용자가 구성 파일을 저장하여 제품의 훼손이나 고장 시 대체 제품에 빠른 복구를 진행하도록 한다.

적용 사례 1) 마스터

PROFIBUS DPV1 마스터 모듈

적용 사례 2) 슬레이브

PROFIBUS DPV1 슬레이브 모듈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카카오톡에서 아이씨엔 친구추가
Hilscher netIoT


Hilscher netI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