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IoT Architecture Innovation Day
  • IIoT 기술 매거진 - 아이씨엔
  • 자율주행자동차 세미나
Home » 마켓뉴스 » 업계뉴스 » 인피니언, 확장하는 중국 결제 시장에서 입지 강화

인피니언, 확장하는 중국 결제 시장에서 입지 강화

칩 기반 결제 솔루션은 마그네틱 카드보다 사용이 간편하고 보다 안전한 데이터 보안을 제공한다. 2015년에 중국은 칩 기반 결제 카드의 발행 수량과 거래 금액에서 세계에서 가장 높은 성장을 기록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의 SLE77 보안칩은 ”중국 유니온페이 보안 제품 인증”을 획득했다. 중국 유니온페이(China UnionPay, CUP)는 중국 국무원(State Council)과 중국 인민은행(People’s Bank of China)의 승인을 거쳐 설립된 중국 은행 카드 조직이다. 중국 유니온페이는 중국의 은행 카드 산업 발전에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안전한 결제 카드의 검증과 인증서 발급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인피니언의 SLE77 보안칩은 중국 금융전산화(Financial Computerization, FC) 매거진으로부터 ”최우수 제품혁신상”을 수상하였는데, 이는 독립적인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에 의해 선정되었다. FC 매거진은 중국 인민은행 산하 중국 금융 전산화 공사(Financial Computerization Corporation)에서 발행하는 전문 금융 산업 출판물이다.

인피니언의 칩 카드 및 보안 사업부의 토마스 로스텍(Thomas Rosteck) 부사장은 “중국의 결제 카드 시장은 인피니언에게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인피니언이 중국 유니온페이와 중국 인민은행으로부터 인정을 받게 돼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인피니언은 소비자에게 훨씬 더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지원하고 모든 금융 기관 및 에코시스템 업체와 긴밀히 협력해 금융 보안을 향상시키는데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인피니언은 중국 결제 산업의 패러다임이 바뀌는 것을 목격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다. SLE77 시리즈는 비접촉식 결제 솔루션의 효율과 보안, 사용자 경험을 더욱 향상시킨다. 중국에서 SLE77은 대형 국영은행, 합자 상업은행, 농촌 신용조합을 포함해 다양한 금융 기관에서 발행되는 카드에 광범위하게 탑재되고 있다.

SLE77 시리즈는 CC(Common Criteria) 및 EMVCo와 같은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보안 표준에 따라 인증을 획득했다. SLE77 시리즈는 다중 애플리케이션과 JAVA 기반 운영 시스템에 이상적이다. 이 밖에 인피니언의 혁신적 CoM(Coil on Module) 패키징 기술은 듀얼 인터페이스 카드의 생산을 크게 간소화하고 카드의 생산 수율과 신뢰성을 향상시킨다.

SLE77 시리즈는 스마트 웨어러블 솔루션 외에도 전세계 스마트 교통 티켓팅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베이징, 광저우, 심천과 같은 중국의 주요 도시에서 매일 1억 명이 넘는 최종 사용자들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 밖에 스페인, 영국, 한국, 브라질 등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추천 기술기고문


추천 뉴스

에너지플러스 2017 개막… 29일까지 코엑스

미래 에너지 산업을 조망하는 ‘에너지플러스 2017’ 전시회가 서울 코엑스에서 9월 27일 막을 올렸다. 29일까지 개최되는 ...

ABB to acquire GE Industrial Solutions

ABB, GE 인더스리얼 솔루션 26억 달러에 인수

ABB, GE 브랜드 사용권 계약으로 북미시장 진출 확대 기대 스마트 일렉트릭 분야에서 슈나이더와 글로벌 양강체제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