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주행자동차 세미나
Home » 이슈포커스 » 산업용IoT » 인피니언, 솔더본더 적용한 50mm 사이리스터/다이오드 모듈 출시

인피니언, 솔더본더 적용한 50mm 사이리스터/다이오드 모듈 출시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대표 이승수)가 솔더 본드(solder bond) 기술을 적용한 사이리스터/다이오드 모듈 제품군에 새로운 50mm 모듈을 추가한다. 

이들 바이폴라 모듈은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요구되는 경제성이 뛰어난 솔루션을 제공한다. 

image

솔더 본드 모듈은 압력 접촉(pressure contact) 기술의높은 견고성을 반드시 필요로 하지 않는 드라이브, 전원장치, 용접 장비 등의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회사측은 기존 압력 접촉 솔루션 대비 25퍼센트까지 저렴하다고 밝혔다.

새로운 50mm 모듈을 추가함으로써 인피니언은 기존의 바이폴라 모듈 포트폴리오를 더욱 확장하게 되었다. 

이들 모듈은 280A~330A에 이르는 전류 정격을 제공한다. 20mm 및 34mm 제품은 2년 넘게 생산되고 있으며, 현장에서 신뢰성이 입증되었다. 

이들 모듈은 압력 접촉 기술에 대응하여 가격대 성능비가 최적화된 대안을 제공한다. 또한 전기 절연베이스 플레이트를 사용한 산업 표준 하우징으로 제작되었다.

아이씨엔 매거진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이달의 추천기사 - DHL


추천 뉴스

X90 제어 및 입출력 시스템에 상태 모니터링 기능

B&R, 이동식 기기에 대한 상태 모니터링 솔루션 제공

모바일 X90 컨트롤 시스템으로 보다 높은 기계 가용성 이제 모듈형의 X90 제어 및 입출력 시스템에 ...

업계 선도 SDN 솔루션, 시스코 ‘ACI 3.0’ 발표

업계 선도 SDN 솔루션, 시스코 ‘ACI 3.0’ 발표

시스코, ACI 애니웨어로 기업의 SDN 기반 글로벌 IT 환경 및 멀티클라우드 통합 운영 실현 시스코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