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oT 기술 매거진 - 아이씨엔
Home » 마켓뉴스 » 업계뉴스 » 에머슨, 프랑스 Total사 공정제어 및 안전시스템 업체 선정

에머슨, 프랑스 Total사 공정제어 및 안전시스템 업체 선정

공정 자동화 전문기업인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가 프랑스 Total Exploration and Production Services(이하 Total)로부터 전세계 Total의 업스트림 석유 및 가스 운영을 지원하기 위한 제어 및 안전 시스템 유지보수 서비스 제공업체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에머슨은 Total의 육상 및 해양에 있는 여러 사이트에서 사용되는 통합 제어와 안전 시스템을 위한 서비스, 유지보수 노후화 계획, 대기(on-call) 어플리케이션 지원, 예비 부품 관리 및 보고 활동을 담당하게 된다. 에머슨의 DeltaV™ 분산 제어 시스템, DeltaV SIS 안전 시스템 및 AMS 자산 관리 소프트웨어가 여기 포함된다.

에머슨 자동화 솔루션 비즈니스의 사장인 Mike Train은 “이 협약은 에머슨과 Total의 확고한 관계를 더욱 견고히하게 할 것이며, 에머슨의 서비스 팀은 이를 통해 Total이 운영을 최적화하고 높은 안전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에머슨이 Total에 계속해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운영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자동화 시스템 회사로 신뢰 받는다는 사실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번 유지보수 서비스 계약은 10년 기본협약으로 알려졌다. Total과 자동화 시스템 제공자 사이에서 처음 이뤄진 것이다.

아이씨엔 매거진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추천 기술기고문


추천 뉴스

B&R은 drinktec 2017 (홀 A3, 부스 328)에서 산업 등급의 서비스가 용이한 SuperTrak 수송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 시스템은 운송 및 포지셔닝중에 액체가 흐르는 것을 방지한다.

B&R, drinktec에서 빠르고 흐르지 않는 수송 기술 제시

SuperTrak으로 빠르고 유연한 필링(filling)라인 비앤드알(B&R)은 음료 및 액체 식품 생산자에게 탁월하고 다용도성을 갖춘 빠르고 흐르지 ...

이마트 첨담 물류센터 '네오 김포 센터 002'

이마트 온라인 물류센터 ‘네오 구리 센터 003’ 건립 무산

신세계 – 한국토지주택공사: 주민 민원에 계약 철회 합의 신세계 이마트가 건립을 구상중인 구리시 갈매지구 이마트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