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oT 기술 매거진 - 아이씨엔
Home » 마켓뉴스 » 업계뉴스 » 슈나이더 일렉트릭, ‘마이슈나이더’ 앱으로 고객 네트워킹 체계 강화

슈나이더 일렉트릭, ‘마이슈나이더’ 앱으로 고객 네트워킹 체계 강화

슈나이더 일렉트릭,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사용 가능한 마이슈나이더 어플리케이션 출시

글로벌 에너지관리 및 자동화 전문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한국 대표: 김경록)이 24시간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마이슈나이더(mySchneider)’ 어플리케이션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제품 모델을 등록해 메뉴얼과 기술지원, Q&A 등 다양한 기능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소비자뿐만 아니라 슈나이더 파트너, OEM 업체등도 등록하여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마이슈나이더 앱은 사용자에게 필요 정보 및 옵션을 취사선택할 수 있게 도와주는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사용 가능한 마이슈나이더 어플리케이션 출시 앱을 통해 구매한 제품을 등록하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제품 관련 정보 및 공지사항뿐 아니라 가격 및 구매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베하누 게브헤 고객 센터 부사장은 “고객들의 일상 업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강력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마이슈나이더 앱을 통해 고객과 더 쉽고 편리하게 소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제품명, 제품 번호 또는 제품에 부착된 QR코드 등을 통해 관련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자동 완성 검색 기능과 검색어 추천 기능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제품을 검색할 수 있으며 그린 프리미엄 에코 라벨이 붙은 친환경 제품 검색도 가능하다.

또한 마이슈나이더 앱은 전문가에게 제품 및 기술 문의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요청할 수 있다. 앱을 통한 문의 및 ‘전화문의’ 기능을 이용하여 쉽게 전문가와 연락할 수 있다. 해당 앱은 21개 언어로 지원되며, iOS 및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단, 글로벌 통합 시스템으로 운영되다 보니 대부분의 컨텐츠가 영어를 기반으로 되어 있으며, 한국어 지원이 다소 불편하다는 단점이 있다.

아이씨엔 매거진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이달의 추천기사 - DHL


추천 뉴스

OPC Unified Architecture

삼성전자, OPC UA로 IIoT 에지 플랫폼 구축한다

삼성전자, OPC Foundation 회원사 가입 삼성전자가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선도 그룹인 OPC Foundation에 회원사로 가입하고, 자사 ...

매스웍스, 오토모티브 컨퍼런스 개최

매스웍스, 오토모티브 컨퍼런스 개최

매스웍스의 ‘오토모티브 컨퍼런스(Automotive Conference) 2017’ 행사가 9월 20일 서울 코엑스에서 200여명의 업계 전문가, 연구원 및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