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oT 기술 매거진 - 아이씨엔
Home » 마켓뉴스 » 신제품뉴스 » 마우서, NI MultiSIM BLUE 프리미엄 회로 설계 툴 출시

마우서, NI MultiSIM BLUE 프리미엄 회로 설계 툴 출시

반도체 및 전자부품 유통업체인 마우서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가 NI MultiSIM 회로 설계 툴의 마우서(Mouser) 버전인 MultiSIM BLUE의 최신 버전인 MultiSIM BLUE 프리미엄을 글로벌 공급한다고 밝혔다.

Mouser, 강화된 유연성과 더 안정적인 기능의 MultiSIM BLUE 프리미엄 회로 설계 툴 출시로 제품 개발 기준의 업그레이드에 기여해

MultiSIM BLUE 프리미엄은 MultiSIM BLUE 설계 툴을 실행, 시뮬레이션, PCB 설계, BOM 산정 및 구매를 가능케 해 무제한의 유연성과 기능성을 새로이 업그레이드 시킨 제품이다.

내쇼날 인스트루먼트(NI)의 MultiSIM BLUE 프리미엄은 모든 부품을 도식적이고 통합된 설계해준다. 마우서 전용의 이 설계 툴은 엔지니어들에게 마우서가 제공하는 방대한 제품들을 비롯해 최신 아나로그 및 혼성 신호 IC, 수동 부품, 개별 반도체, 전력 관리 IC, 커넥터뿐만 아니라 전기 기계 부품 등 NI가 채택한 여러 설계 시뮬레이션 환경을 제공한다.

마우서의 마켓팅 수석 부사장인 케빈 헤스(Kevin Hess)는 “Mouser는 기존의 MultiSIM BLUE의 확실한 성공을 바탕으로 한 고객사들이 요구하는 더 강한 버전을 또다시 NI 와 협력해 MultiSIM BLUE 프리미엄 출시로 다시 한 번 업계에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라고 밝히고, “설계 프로세스는 고객의 아이디어를 미리 시장에 내놓기 이전에 필수적인 요소이다. 당사는 이제 MultiSIM BLUE 프리미엄의 출시를 통해 무제한으로 더욱 쉽게 신속히 사용할 수 있는 PCB 부터 BOM까지의 회로 시뮬레이션 및 설계용 통합 플랫폼으로 설계 기준을 높였다”고 덧붙였다.

더 나은 설계를 모듈화해서 구성하도록 도식적이고 계층적인 설계 프로세스가 추가됨에 따라 엔지니어들은 설계 요소들을 유형별로 블록화해서 거기에 다른 부품들을 대입해 반복해서 설계해 전체적인 시간을 줄여가는 추세이다. MultiSIM BLUE 프리미엄은 이에 부응해서 엔지니어들이 도식적인 것으로부터 PCB 레이아웃 환경까지 혹은 레이아웃부터 도식까지의 변화를 이동시키도록 하는 ”다음 단계” 및 ”전 단계” 주석 기능도 제공한다.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추천 기술기고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