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oT 기술 매거진 - 아이씨엔
Home » 마켓뉴스 » 신제품뉴스 » 데이터, 신호 전송 및 전원 공급을 커넥터 하나로…

데이터, 신호 전송 및 전원 공급을 커넥터 하나로…

전력 및 네트워크 커넥터 전문기업인 하팅 코리아(Harting Korea)가 혁신적인 모듈형 커넥터인 한-모듈러(Han-Modular) 제품군을 확장 출시했다.

Han-Modular®: 모듈형 커넥터를 대표하는 시장 표준 제품군

Han-Modular® 제품군은 최대 200A/1000V 전원용 접촉단자 및 인서트를 비롯하여, 최고 40A/5000V 수준의 고압 모듈, 그리고 개별 모듈당 (4-10A/50-250V) 최대 25개 접점의 패킹 밀도를 지닌 신호 모듈 등을 포함하고 있다.

Han-Modular®: 모듈형 커넥터를 대표하는 시장 표준 제품군이 제품군은 Cat. 6A 규격 이더넷 인터페이스를 비롯, 싱글 및 멀티모드 섬유 광통신 전송 모듈은 물론, (예를 들어 Profibus 등) 다양한 필드버스 테크놀로지를 포함한다. 뿐만 아니라, (8 바 이하의) 사전 압축공기용 Han® Pneumatic 공압 모듈은 기계설비 엔지니어링 분야에 다양한 응용 가능성을 열었다.

모듈형 설계로 개별 요구조건에 특히 유연한 적응 형태로 변환되었다. 출시된 모듈, 하우징 및 액세서리 제품들을 이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구성으로 커넥터 어셈블리를 구현할 수 있다. 변화하는 공급 수요를 충족하고자, 본 시리즈는 전력 공급은 물론 전기 및 광학 신호와 가스 신호 전송을 지원하는 신규 모듈을 포함하여 지속적으로 제품군을 확장중이다.

Han-Modular® 시리즈는 더욱 콤팩트한 솔루션 및 소형화 경향, 그리고 전자장치와 컴퓨터 지능이 통합되는 추세에 부합한다. 동시에, 본 제품 시리즈는 하이브리드 인터페이스 사용 요구에 부합하여, 압축공기 등과 같은 다른 매체의 전송에 기존 연결 구조를 적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선택 옵션을 제공한다.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추천 기술기고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