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허브
Home » 마켓뉴스 » 업계뉴스 » 다우기술, 테라스메일시큐리티 GS인증 1등급 획득
테라스메일시큐리티가 GS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다우기술, 테라스메일시큐리티 GS인증 1등급 획득

테라스메일시큐리티가 GS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은 자사의 통합 메일보안 솔루션 ‘테라스메일시큐리티(TERRACE MAIL Security)’가 GS(Good Software)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GS인증이란 ISO 국제표준을 기준으로 소프트웨어를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를 말한다. ’테라스메일시큐리티는’ 제품의 신뢰성, 효율성, 사용성 등의 다양한 기준을 충족하여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이번에 GS인증 1등급을 획득한 ‘테라스메일시큐리티’는 스팸/바이러스 메일 차단, APT공격 방어, 메일의 백업/복구, 메일을 통한 기업정보 유출 방지 등 기업의 핵심 메일보안 이슈를 한 번에 해결해 주는 메일보안 솔루션이다.

더욱이 ‘테라스메일시큐리티’는 확장된 기능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기존 스팸메일 차단 솔루션 비용으로 제공하여 APT공격 방어, 메일 백업/복구, 기업정보 유출 방지 등을 무상으로 사용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따라서 기업들은 비용 부담 없이 안전한 메일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다우기술 어진선 상무는 “GS인증 1등급 획득을 통해 다시 한 번 테라스메일시큐리티의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앞으로도 기업의 안전한 메일환경을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카카오톡에서 아이씨엔 친구추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
세미나허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