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3D프린팅
Home » 마켓뉴스 » 신제품뉴스 » TI, 전류 센서 통합 브러시드 DC 모터 드라이버 출시

TI, 전류 센서 통합 브러시드 DC 모터 드라이버 출시

TI 코리아(대표이사 켄트 전)는 전류 센서를 통합한 업계 최초의 브러시드 DC 게이트 드라이버 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전류 센서가 통합된 DRV8871을 이용함으로써 외부의 센서 저항 사용에 따른 전력 손실과 열 발생을 줄이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DRV8871 모터 드라이버 제품군은 경쟁 제품과 비교하여 복합기능 프린터, 가전기기, 산업 장비와 같은 완제품에서 설계의 복잡성, 전력 소모 및 보드 공간을 모두 줄일 수 있다.

TI의 브러시드 DC 모터 드라이버 포트폴리오가 확장되면서 새롭게 추가된 DRV8871 제품은 FET(field-effect transistors)를 통합한 브러시드 DC 드라이버 중 하나로써 공간이 제약적인 설계에 적합하다. DRV8870은 통합된 레귤레이션으로 외부 전류 센서 저항의 전류를 제한한다. 또한 DRV8872는 오류 감지 모니터링 기능으로 시스템의 신뢰성을 향상시킨다.

한편, DRV8870EVM, DRV8871EVM 및 DRV8872EVM 평가 모듈(EVM)은 각각의 브러시드 DC 모터 드라이버의 기능과 성능을 입증한다. 또한 이들 EVM은 TPS7A16 LDO(low-dropout regulator) 및 TLC555 저전력 타이머를 포함하고 있으며, TI store 및 TI 공인 대리점에서 49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파워 일렉트로닉스 매거진 power@icnweb.co.kr

카카오톡에서 아이씨엔 친구추가
Hilscher netIoT


Hilscher netI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