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허브
Home » 마켓뉴스 » 신제품뉴스 » TI,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개발자를 위한 NFC 트랜스폰더 출시
texas instruments logo

TI,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개발자를 위한 NFC 트랜스폰더 출시

업계 최초 차량용 인증을 받은 동적 듀얼 인터페이스 NFC 트랜스폰더

TI코리아(대표 켄트 전)는 Q100 차량용 표준을 충족하는 업계 최초의 동적 듀얼 인터페이스 NFC 트랜스폰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개발자들은 이 제품을 활용하여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서 NFC를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RF430CL330H-Q1 트랜스폰더는 NFC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간에 블루투스®, 블루투스 스마트, Wi-Fi®를 사용해서 OOB(Out of Band) 연동 모델로 간편하게 보안 페어링(simple secure pairing)을 가능하게 한다. 한번의 탭으로 NFC가 가능한 WPS(Wi-Fi Protected Setup)를 페어링하고 접속 또는 실행할 수 있다. 또한 자동차를 탈 때 복잡하게 수동으로 조절할 필요 없이 운전자 세팅을 구성할 수 있다.

고도로 최적화된 NFC 인터페이스는 안전한 구성 및 검사 데이터를 위한 서비스 인터페이스로도 활용될 수 있다. 또한106, 212, 424, 848 kBaud 데이터 레이트를 지원하여 최대의 통신 유연성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RF430CL330H-Q1은 TI의 DRA74x ‘Jacinto 6’나 DRA72x ‘Jacinto 6 Eco’ 차량용 SoC 같은 차량 인포테인먼트 호스트 프로세서로 I2C 또는 SPI(serial peripheral interface) 접속이 가능하다.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카카오톡에서 아이씨엔 친구추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
세미나허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