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HID Global, MS 오피스 365의 인증 솔루션으로 기업 데이터 접근 방식 간소화

스마트카드를 태블릿에 탭(tap)하는 방식으로 소매업계 정보 접근 편리성 향상 및 의료업계 전자 처방 시스템 간소화
보안 ID 솔루션의 세계적 선도 기업인 HID Global®(www.hidglobal.com)은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의 보안성과 편리성을 크게 향상시키기 위하여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력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으로 클라우드 앱 보안은 물론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및 각종 NFC 지원 모바일 디바이스에 스마트카드를 “탭(tap)”하는 방식으로 편리성이 더욱 향상됐다.
이와 관련하여 HID Global과 마이크로소프트는 올해 말 2차 공개 웹 세미나(이하 웨비나) 시리즈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올해 초 美 올랜도에서 열린 마이크로소프트 월드 파트너 컨퍼런스(WPC: World Partner Conference)에서 마이크로소프트의 주요 개별 소프트웨어 판매자(ISV: Independent Software Vendors)들을 대상으로 한 회의을 기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진행됐던 1차 웨비나에서는 ‘모바일 사용자 인증의 트렌드’ 및 ‘새로운 액티브 ID 탭 인증(ActivID® Tap Authentication) 솔루션이 MS오피스 365 및 기타 클라우드 기반 앱 사용자들에게 업무상 어떠한 혜택을 제공해주는지’ 등을 주제로 다뤘다.
ZQ500 모바일 프린터 시리즈
 
이안 로우(Ian Lowe) HID Global ID 보증사업부 제품 마케팅 담당 수석 이사는 “액티브ID 탭 인증을 통해 업계에는 많은 변화가 일어날 것이다. 소매업계에서는 재고관리와 매장 별 결제 시스템 접속이 이전보다 수월해질 것이며, 하루에 스무 번 이상 로그인하는 의료업계 및 일반 기업체에서는 보안이 강화된 간편한 ‘탭-인(tap-in)’ 경험이 복잡한 비밀번호를 대신하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력은 보안성과 편리성의 새로운 기준을 세울 것이며, 우리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액티브ID 탭 인증을 더욱더 광범위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회들을 계속해서 발굴해낼 것이다.”라고 말했다.
젠 필드(Jen Field) 마이크로소프트 수석 프로그램 매니저는 “HID Global과 함께 두 기업의 고객들에게 MS오피스 365와 기타 클라우드 앱 및 웹 서비스 접근 방식에 새로운 옵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HID Global의 액티브ID 탭 인증 솔루션과 마이크로소프트의 액티브 디렉토리 연동 서비스(Active Directory Federation Services, 이하 ADFS)의 결합을 통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에든지 출입통제를 위한 스마트카드로 기업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와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노르딕, 구글 ‘파인드 마이 디바이스’ 및 ‘미확인 트래커 경고’ 서비스 구현 지원

노르딕은 구글의 설계 파트너로 구글의 파인드 마이 디바이스 네트워크 및 미확인 트래커 경고 서비스 출시와 동시에 nRF 커넥트 SDK 지원을 발표했다

Ceva, IIoT 무선거리측정용 FiRa 2.0 차세대 저전력 UWB IP 공개

Ceva가 차세대 저전력 UWB IP를 공개했으며, 이는 높은 정확도의 마이크로 로케이션 성능을 스마트 홈과 산업 환경에 제공한다.

사피온, 서웅 R&D센터 부사장, 이상민 운영 총괄 부사장 선임

사피온은 연이은 업계 전문가 선임을 통해 글로벌 AI 반도체 기업으로 지속 성장을 위한 전략 개발, 재무 건전성 확보와 함께 제품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FASTECH
K-BATTERY SHOW 2024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