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

B&R과 POWERLINK 기술 기반 공압 시스템 솔루션

POWERLINK는 밸브 터미널의 매끄러운 통합을 가능하게 한다.
글로벌 오토메이션 솔루션 전문기업 B&R은 Festo, ASCO, NUmatics와 Aventics 등과 같은 파트너와의 협력을 톻해 공압 솔루션을 자동화 시스템에 매끄럽게 통합시킬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사용자들은 취급이 매우 용이하고, 시스템 전반에 걸쳐 높은 클럭 정확도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오픈시스템을 통해 하드웨어 선택에서도 메이커에 종속되지 않고 고객 스스로 선택이 가능해졌다.
Festo, ASCO, Numatics, Aventics의 밸브 터미널은 POWERLINK를 사용하여 B&R 자동화 솔루션에 매끄럽게 통합될 수 있다.
밸브 터미널 제품들은 디바이스 디스크립션 파일을 사용하여 B&R의 개발 환경에 쉽게 통합될 수 있다. B&R제품에서 이미 검증되어 사용하는 그래픽 디스플레이, 간단한 컴포넌트 컨피그레이션, 자동 펌웨어 다운로드, 손쉬운 진단툴 등과 같은 기능을 밸브 터미널 제어시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시운전 시간을 단축하고, 시스템의 성능과 생산성을 극대화하며, 장비 가동 정지율을 최소화 시킨다.
특히, POWERLINK 통신 프로토콜의 특징 중 하나는 고속의 사이클 타임과 클럭 정확도이다. B&R 자동화 시스템에 통합된 공압 솔루션 또한 고속의 응답 속도를 허용한다. 이러한 기계적인 시퀀스는 좀 더 정밀한 조정을 가능하게 하며, 장비 디자인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개념을 제공한다.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ASI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K-BATTERY Show
  • HM 2024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HM 2024

Related articles

힐셔, 미니 PCIe 하프사이즈 멀티-프로토콜 cifX PC 카드 출시

힐셔가 산업용 이더넷 및 필드버스 등 다수의 산업용 통신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미니 PCIe 하프사이즈 형식의 멀티-프로토콜 지원형 cifX PC 카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B&R, AI 기반 온라인 커뮤니티 오픈

오늘날 가장 강력한 자동화 솔루션은 여러 팀과 분야에 걸쳐 다양한 전문성에 의존한다. B&R 커뮤니티를 통한 오픈 협업은 우리 사용자들이 더 혁신적인 솔루션을 더 빠르게 시장에 내놓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Ronny Guber named new e-mobility expert of B&R

B&R has named Ronny Guber to the newly established position of industry manager for electromobility, offering automakers and their suppliers a single point of contact for solving a new set of manufacturing challenges.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HM 2024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