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

    어드밴텍, Windows 10 완벽 지원 솔루션을 통한 IoT 구현

    임베디드 컴퓨팅 전문기업인 어드밴텍(지사장 정준교)은 최근 출시된 윈도우 10 IoT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Windows 10 IoT는 게이트웨이, 무선 포스(POS)와 같은 소형 장비에서 로봇과 같은 산업용 장비와 특수 의료용 장비까지 다양한 지능형 연결장비에 탑재가 된다. 또한, 애저(Azure) IoT 서비스를 통해 연결되도록 되었기 때문에 머신 투 머신(machine-to-machine)과 머신 투 클라우드 시나리오 (machine-to-cloud scenarios)용 기본적인 연결성과 함께 엔터프라이즈 등급의 보안성을 제공한다.
    애저(Azure) IoT 세트는 디바이스와 다른 사물간에 연결하기 위한 모든 애저 성능과 관련된 것을 활용하는 통합된 제공품이다. 다양하고 대량의 데이터를 수집하며 데이터 흐름을 통합해 조화를 이룬다. 보다 나은 결정을 내리거나 지능형 자동 동작을 향상시키도록 하는 유용한 정보가 되도록 관리와 분석을 실행한다.
    이 세트는 성장할 수 있는 능력과 수백만 개의 사물을 다루는 대규모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안 조직의 특정 요구를 맞추기 위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동시에 원격 모니터링, 자산관리, 선재 유지보수와 같은 산업분야 전반에서 볼 수 있는 공통 시나리오의 설치를 가속화 하기 위해 완성된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Win 10
     
    사물인터넷은 사물이 상호간에 통신할 때 성공적으로 이루어진다. 전매의 윈도우 10 네트워크내에서 통신은 올조인(AllJoyn)과 쉽게 이루어진다. 올조인은 기본적인 전매 기술 또는 통신 프로토콜과 상관없이 연결된 기기간에 상호운용성을 가능하게 하도록 되어있는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프레임워크 및 서비스 세트이다. Windows 10에서 올조인을 작동시킴으로써 마이크로소프트는 다양한 플랫폼 전반에 걸쳐 상호운영이 되도록 80개의 얼라이언스 멤버와 함께 가입되어 있으며 사물인터넷 개발과 비전을 향상시킨다.
    이희걸 어드밴텍 한국지사 임베디드컴퓨팅사업부 상무는 ”Windows 10 출시가 산업용 컴퓨터 시장에서도 미치는 영향이 클 것이다”고 하며 “윈도우 10을 통해 어드밴텍의 사물인터넷, 클라우드 등의 새로운 IT 트렌드 실현도 가속화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NXP, 업계 최초 블루투스 채널 사운딩 갖춘 무선 MCU 발표

    MCX W 시리즈는 독립형과 호스트형 아키텍처를 모두 지원하며, 핀과 소프트웨어 간 호환이 가능하다

    노르딕, CSA IoT 기기 보안 인증 지원.. 국제 IoT 기기 보안 사양 및 규정 요구사항 통합

    노르딕 세미컨덕터가 CSA의 IoT 기기 보안 사양 1.0과 인증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IoT 제품의 안전성을 강화한다.

    노르딕 세미컨덕터, 셀룰러 IoT 솔루션 nRF9151 출시

    저전력 무선 연결 솔루션 분야의 선도 공급업체인 노르딕 세미컨덕터는 nRF9151 SiP를 출시하고, 자사의 셀룰러 IoT 디바이스 제품군인 nRF91 시리즈를 확장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오토모션
    오토모션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