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세계 빌딩 커미셔닝 서비스 시장, 2024년 66억 달러 전망

㈜글로벌인포메이션(www.giikorea.co.kr)은 Navigant Research가 ‘세계의 빌딩 최적화 및 커미셔닝 서비스 시장 분석과 예측’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밝혔다.

에너지효율이 건설 및 빌딩 운영에 있어 최우선시 됨에 따라 에너지 소비 억제, 쓰레기 절감, 운영 향상을 보증하는 장비와 솔루션이 등장하고 있다. 운영효율과 에너지효율을 보증하기 위한 서비스인 빌딩 최적화와 커미셔닝 서비스(성능 검증 서비스)가 중요시되면서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본 보고서에 따르면 세계 빌딩 커미셔닝 서비스 시장은 2014년 27억 달러에서 2024년에는 66억 달러로 성장할 전망이다.

Navigant Research의 선임연구원 Benjamin Freas는 “1960~70년대 미국 및 영국에서 신규 빌딩의 품질보증 방식으로 시작한 빌딩 커미셔닝 프로세스는 아직 주요 기술적 변화를 겪지 못했다. 그러나 모니터링에 기반을 둔 커미셔닝, 빌딩 정보 모델링으로의 통합, 그리고 클라우드 기반의 문서 관리와 같은 서비스 사용의 증가는 커미셔닝 프로세스 자체와 빌딩 운영을 전체적으로 향상시킬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고 밝혔다.

빌딩 커미셔닝을 많이 채택하고 있는 지역이 있음에도 여전히 전세계적으로는 많이 실행되고 있지 않지만, 추가적인 규정 요구사항으로 인해 커미셔닝을 받는 빌딩 수는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에너지효율에 대한 세계적 관심 증가와 커미셔닝 성공 사례 증가가 수요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본 보고서는 빌딩 최적화 및 커미셔닝 서비스 시장 현황과 전망에 대해 조사 분석했으며, 성능 검증 서비스의 종류와 개요, 전형적인 성능 검증 과정, 성능 검증 서비스의 범위, 서비스, 성능 검증 서비스 매출 추이와 예측, 시장 영향요인 분석, 현재 및 향후 기술 동향, 주요 관련 사업자 프로파일 등을 확인할 수 있다.

ASI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2022년 전세계 반도체 장비 지출액, 15% 증가해 1,175억 달러 전망

SEMI가 개최하는 세미콘 웨스트 2022 행사에서 진행된 발표에 따르면 전 세계 반도체 장비 지출액은 1,175억 달러로 2021년의 1,025억 달러 대비 14.7%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오토모션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