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로크웰 오토메이션, 해저 제어 플랫폼용 AADvance Eurocard 프로세스 세이프티 시스템 출시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AADvance Eurocard 프로세스 세이프티 시스템을 발표하고, 프로세스 엔지니어들에게 50% 절약된 물리적 하드웨어 공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발표한 AADvance Eurocard 프로세스 세이프티 시스템은 해저 제어 플랫폼 등 물리적인 공간 요건이 더 제한적인 산업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신규 시스템은 이렇게 요구 조건이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하도록 설계된 최초의 프로세스 세이프티 시스템 중 하나”라고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밝혔다. 특히 이 시스템은 기능 안전에 관한 Exida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최신 안전 표준을 준수한다. 시스템은 SIL 3의 기능 안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IEC 61508: 2010, Parts 1-7을 준수한다.
    앨런 렌트컴(Allan Rentcome) 로크웰 오토메이션 시스템 & 솔루션 글로벌 기술 디렉터는 ”AADvance Eurocard 시스템은 설치 공간이 제한적인 애플리케이션에서 통합성 향상을 원하는 고객 피드백과 업계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설계 되었다.”라며, ”축소된 시스템을 통해 프로세스 엔지니어는 장비 공간을 줄이면서도 컨트롤러당 최고 500개의 I/O를 설치할 수 있다. 또한, 표준 AADvance 시스템의 크기에 맞게 확장할 수도 있다.”라고 말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AADvance Eurocard 프로세스 세이프티 시스템
     
    AADvance Eurocard 시스템을 사용해 기업은 안전하고 지속적인 운영을 확보하고 인적 오류의 위험을 줄임으로써 사람, 장비, 환경을 보호할 수 있게 됐다. 사용자는 시스템을 통해 단일 워크스테이션에서부터 공장 전반에 걸친 세이프티 관리 시스템을 제어하고 업데이트하여, 개별 터미널 업그레이드에 소요되는 시간과 인적 오류의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기존 AADvance 플랫폼과 동일한 컨트롤러 플랫폼, 워크벤치 소프트웨어, 프로세스 모듈, 펌웨어 및 전자 장치를 공유하는 AADvance Eurocard 시스템은 다양한 수준의 안전성(무등급 ~ SIL3) 및 사용자별 특정 시스템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 구성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은 특히 기능 안전 및 핵심 제어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디자인되어, 다양한 프로세스 산업에 유연성, 확장성, 분산성을 갖춘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HM 2024
    • K-BATTERY Show
    • AI Expo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HM 2024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ST, “산업용 임베디드 기반 기능 안전 인증 위한 통합 솔루션 제공”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가 STM32 MCU 경쟁력 강화를 위해 4대 전략을 발표하고, 기능 안전 인증 지원과 AI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산업용 소프트웨어의 미래 방향… 오토메이션페어 2023에서 미리 보기

    산업 자동화와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세계 최대 기업인 로크웰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이 'Automation Fair 2023'에서 혁신적이고 뛰어난 산업용 소프트웨어를 선보인다

    마우저, UAM 미래 탐색 가이드 제공하는 전자책 발간

    이번 전자책은 도시 항공 모빌리티의 새로운 과제 다루기에서 8인의 업계 전문가들은 전기 도시 항공 모빌리티(UAM) 차량의 급속한 발전 추세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추천 기사

    mobility